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딱딱한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님의 계정이 30일 동안 일시 정지되었습니다

by 청두꺼비 2020. 1. 19.
반응형

2020년 1월 12일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을 받고

2020년 1월 19일 일주일 만에 '게시자님의 계정이 30일 동안 일시 정지되었습니다'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무작정 기다려야지만 광고 게제 제한이 풀릴 줄 알았는데 이렇게 정지 기간을 안내 해주니 조금은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다만 30일, 거의 한달여 기간이네요.

 

 

제 계정이 정지된 이유는 1명 이상의 사용자가 반복해서 클릭 . . 접니다. 제가 저 때 블로그에 글을 썼다시피 제가 제 광고를 2~3번 클릭하자마자 광고가 삭 사라졌거든요. 처음에는 제가 스킨을 변경해서 광고가 안 나오는 줄 알고 다시 광고 코드 넣고 HTML 재정리하고 했죠.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어서 저런 규칙 같은 것을 몰랐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절대 자기 광고는 누르지 마세요. 

 

"처음 블로그 하는 거고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규칙을 몰랐어요"라고 이의신청도 못 하지요. 몰랐던 것이 바보니까요. 

 

 

수익도 중요하지요. 계정 정지가 해제된 후에는 다시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네요. 

 

제 광고 제가 클릭해서 제재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다시 한 번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한 것들을 훑어보고 다시는 반복 되지 않게 조치를 취해야 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절대로 자기광고는 클릭도 근처도 손도 대지 마세요!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

메일 알림에 혹시 사무실 메일인가 싶어서 바로 확인을 했습니다. 띠로리~~ 이게 뭐죠??? 처음 시작하는 블로그인데 . . 그리고 처음으로 애드센스를 이용했는데 . . .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