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역삼역 점심 맛집 가성비 좋은 옛날그맛명동칼국수

by 청두꺼비 2022. 1. 4.
반응형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 살짝 밖에만 나가도 코가 시리고 손이 시리고 발이 시린데요. 회사 점심때 나가서 점심을 먹을까?, 사무실 내에서 점심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몸 좀 따뜻해지고 싶어서 회사 근처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 그맛 명동칼국수에 가게 되었습니다.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37길 3

-서울 강남구 역삼동 732-17


■영업시간

-월 ~ 금 : 11 : 00 ~ 21 : 00
-토요일 : 11 : 00 ~ 15 : 00
-일요일 : 정기휴무

■전화번호

02-552-5592


■좌석

입석

■메뉴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불리는데요. 메뉴판의 금액을 한 번 보세요. 

 

요즘 대게 점심을 먹으려면 8,000원부터 시작하게 되는데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는 7,000원입니다. 1,000원 차이가 큰 직장인에게는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에 자주 가는 이유이기도 하죠.

 

저는 날도 춥고 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데 메뉴 평양식 만두국을 주문했습니다.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 그맛 명동칼국수의 점심 시간대에는 늘 만석에 사람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빨리 가도 늘 웨이팅을 해야 해요.

 

저는 이날 웨이팅 10분 하고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 그맛 명동칼국수에 들어오면 테이블마다 김치가 놓여 있습니다. 

 

 

▲단무지는 물을 갖다주면서 제공되고요. 김치는 접시에 먹기 좋게끔 잘랐습니다.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의 김치입니다.

숙성될 듯 말 듯 한 김치인데 아삭아삭하니 짭조름하고 식욕을 돋게 했습니다.

 

 

▲역삼 직장인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에서 점심때 제가 주문한 평양식 만두국이 나왔습니다.

 

 

▲역삼 직장인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의 평양식 만두국은 파가 송송송 썰어져 김 가루와 계란지단이 올라가 있습니다.

 

 

▲역삼 직장인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의 평양식 만두국에는 만두가 총 4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저는 앞접시에 왕만두를 덜어내고 호호 식혔습니다.

날이 추워서인지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것이 만두가 정말 뜨거웠습니다.

 

 

▲왕만두를 반으로 갈랐습니다. 그랬더니 김이 많이 났어요.

 

 

▲역삼 직장인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의 평양식 만두국의 만두는 피는 얇았고 속은 정말 꽉 찼었습니다. 

속은 고기와 두부, 다진 파, 양파가 들어가 있는 듯했습니다.

 

간장에 찍어 먹지 않고도 간이 알맞았고, 입에 넣는 순간 만두가 사르르 해체되면서 식욕을 돋워 주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국물까지 한 숟갈 떠먹으면, 만두소로 인해 텁텁했던 것이 삭 사라지면서 계속 먹게끔 됩니다.

 

아삭아삭한 김치까지 함께 먹으면 더 짭조름한 것이 계속 식욕을 돋게 했습니다.

 

이렇게 역삼 직장인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에서 평양식 만두국을 정신없이 먹다 보니 한 그릇을 금세 비웠습니다.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는 사무실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곳이지만, 추운 날씨에 호호 불어가며 더 먹고 싶은 곳입니다.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 그맛 명동칼국수
총평


맛과 양 ★★★★★

만두국은 짭조름하니 정말 맛있고 왕만두가 4개라 양이 푸짐합니다.


가격 ★★★★★

다른 곳보다 1,000원은 확실하게 쌉니다. 바로 가성비 최고


분위기  ★★★☆☆

역삼역 점심 맛집 가성비 좋은 곳으로 소문이 나, 늘 사람들로 붐빕니다.


서비스 ★★★★★

사람이 많으면서도 주문 한 번 틀린 적 없고 요청하면 바로바로 해줍니다.


주차  ★★☆☆☆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여기 식당 앞 도로가 너무 좁아서 차는 안 끌고 오는 것이 편하겠습니다.


총평

직장인들의 지갑을 지켜주는 역삼역 점심 맛집 옛날그맛명동칼국수, 맛도 최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