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공부/포토샵 이야기

[생일선물] 늦지 않기…"태어나줘서 감사해요"

by 청두꺼비 2020. 2. 13.
반응형

밸런타인데이입니다. 다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함을 선사하였나요?

달콤함이 풍기는 날이 어머니 생신인데요.

 

해주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아 이렇게 포토샵 기술을 선보여 봤습니다.

마세라티 홈페이지 갈무리

제일 먼저 차 선물해드리기. (순천만정원인데요. 이렇게 멋진 곳에서 차를 선물해드리고 싶어요.)

마세라티 자동차가 요즘 그렇게 멋지더라고요.

 

 

좋은 집 선물하기.

전망 좋고 시설 좋은 곳에 사셨으면 좋겠더라고요.

 

돈을 한 장 한 잔 누끼따서 작업했습니다.

돈 이불 덮어 드리기.

 

어머니께서 우스게 소리로 돈 이불 덮어 보고 싶다고 하셔서요. 

 

돈을 한 장 한 장 누끼 땄는데 돈이 좀 크네요 . . 

돈길 걷게 해 드리기.

 

또 무엇이 있을까요?

그간 정말 받아온 것이 많은데. .정작 해드리고 싶어도 아직은 안되네요.

늦지 않게 꼭 이루려고요.

 

세상이 급변하고 힘들어도 늘 곁에 있어주신 어머니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엄마와 함께 바라본 평야

제일 행복하고 좋을 때가 언제냐고 여쭈면 제가 어릴 때라고 합니다.  :- )

그만큼 제가 사회인이 된 이상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 하지 말라고 해도 합니다. 아마 죽어야지 안 할 것 같다고 하네요. . .

이렇게 힘든 세상에 태어나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머니가 되려고 태어난 것이 아닐 텐데 저 때문에. . 속이 새까맣게 타신 어머니.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포토샵한 사진 모두가 현실이 될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