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by 청두꺼비 2022. 11. 8.
반응형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에 다녀왔어요.

최근에 냉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집 근처 어느 냉삼집이 맛있나 찾아보다가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이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발이봉로3번길 10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9-7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월~금) 15:00 ~ 17:0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10-2495-3433

■주차가능
식당 앞
수내동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

■좌석
입식

■메뉴
냉삼 200g 9,500원
생삼겹살 200g 1만 2,000원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영업시간은 이렇고요.

저희는 퇴근 후에 오게 되었습니다.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내부는 이렇고요.

사각 테이블이 기본이에요.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반찬은 셀프에요.

다 먹으면이곳에 와서 리필해 먹으면 됩니다.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메뉴이고요.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답게 냉삼을 주문했습니다.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테이블이에요.

 

 

냉삼이 이렇게 나오고요.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상이 이렇게 차려집니다.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은 호일을 깔지 않고 굽는 것이 특징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기름이 사방으로 튀질 않아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냉삼은 안 좋은 것을 먹으면 비리고 구린내가 나는데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은 전혀 그렇지 않고 고소한 맛이 많이 났네요.

 

신랑이랑 냉삼을 맛있게 먹고 후식으론 비냉을 주문했어요.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은 냉삼은 맛있는데 비냉은... 별로였네요. 그래도 냉삼을 맛있게 먹어서 만족했습니다.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에서 배불리 먹고 집까지 걸어갔네요.

 

분당 냉동 삼겹살 맛집 철뚝집 수내점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고기는 맛있는데 식사류는 별로였어요.

가격 ★★★☆☆
분당에서 가격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매장이 넓어서 냄새가 많이 안 나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
반찬을 먹고 싶을 만큼 리필해서 편했습니다.

주차 ★★★★★
공영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 편했어요.

총평
식사보다 고기가 맛있는 곳!

 

철뚝집으로 태평역에도 갔다왔었는데요.

태평역은 식사류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또한 호일을 깔고 고기를 구웠고요.

 

 

성남 냉동삼겹살 맛집 철뚝집 성남태평역점

퇴근 후 속이 더부룩하고 배가 불편해서 산부인과에 들렸습니다. 제가 아직도 입덧이 있어서 음식을 잘 못 먹어서 그런 거더라고요. 입덧으로 4㎏가 빠져도 아무것도 생각나는 음식이 없고 먹고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