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먹어보다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 간식 추천

by 청두꺼비 2023. 1. 20.
반응형

 

명절이 코앞인데요.

신랑은 출근하고 저 혼자 집에 있기는 심심해서 아기를 메고 집 근처 시장에 갔습니다.

시장에서 명절에 어떤 음식을 하고 어떻게 차례상을 차릴까 고민하며 장을 봤는데요.

장을 다 보고 시장을 나서려는 순간 떡 브랜드 집이 있는 거예요.

 

무슨 떡이 있나 이리저리 구경하니 쑥인절미부터 시작해 송편, 백설기, 시루떡, 경단 등이 많더라고요. 떡 프랜차이즈 집이다 보니까 종류도 여러 가지였고 깔끔하게 포장돼 있었네요.

 

장을 봐서 배가 조금 출출했는데 건강한 간식으로 맛있는 떡을 사 먹을까 말까 하다가 금액을 보니 도루 매대에 두고 나왔네요.

 

간식에 비싼 비용은 불필요한 것 같아서요. 이에 가성비 간식을 생각하고 다른 곳의 맛있는 떡을 사 먹기로 했습니다.

 

근데 떡 브랜드 집은 거의 가격대가 비슷해서 그냥 개인 쑥인절미 맛집으로 향했네요. 하지만 이곳에서도 떡 프랜차이즈 가게 못지않게 비싸더라고요.

 

그냥 됐다 싶어서 간식추천으로 편의점에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편의점에 가니 제가 생각지도 않은 상품이 있더라고요.

바로 제주도해풍맞은쑥인절미요.

 

떡이다 보니 간식 추천으로도 괜찮은 것 같고 쑥인절미라서 건강한 간식 같더라고요. 게다가 가격이 2,800원으로 착한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1. 간식추천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 가격

간식추천으로 제주도해픙맞은쑥인절미인데요.

이는 세븐일레븐에서 2,800원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떡이라서 건강한 간식 같고, 떡 브랜드 집보다 가격이 착하네요.

앞서 가성비 간식을 생각했는데 제주떡이고 맛있는 떡같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제주도해풍맞은쑥인절미는 2,800원에 6개의 쑥인절미가 들어가 있고요.

양이 많지 않아서 다이어트 배 고플때 간식으로 괜찮아 보였습니다.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 뚜껑을 열 때는 테이프 같은 것이 붙어 있지 않아서 열기 편했습니다.

다만, 콩가루가 쏟아지면 어떡하지 걱정했어요.

 

 

2. 간식 추천

제주도해풍맞은쑥인절미 맛은?

배고플때 간식 추천되는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는 아이들 간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왜냐하면 한입에 쏘옥 들어가고 달콤하고 고소해서요.

 

특히 떡이라면 쫀득하고 찰져야 하는데 한 입 먹는 순간 입에 촥 감겼네요.

 

반응형

간식 추천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의 단면은 저렇고요.

안에 팥 앙금이 들어가 있어서 더 달달한 맛을 내줘요.

 

이에 어르신 간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팥은 많이 달지 않아서 건강한 간식 같았고요.

제주도해풍맞은쑥인절미는 제주떡이다 보니 쑥이 듬뿍, 쑥향이 향긋했습니다.

 

참고로 제주도의 해풍 맞은 쑥인절미 브랜드가 많은데요. 

취향에 맞게 본인에게 맛있는 떡을 고르면 됩니다.

 

저는 말로만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라고 들어봤지 편의점에서 사 먹어 이날 처음으로 맛보았네요.

 

 

3. 간식추천

제주도해풍맞은쑥인절미 칼로리

간식 추천인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의 칼로리는 130g 기준 423칼로리이고요.

 

 

찹쌀 20%, 제주고산쑥 2%, 쑥분말 0.2%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맛있는 떡 종류로 제주떡 제주도 해풍 맞은 쑥인절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씨유나 GS25에서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다만 편의점마다 제주떡 비슷한 상품이 있으니 배고플때 간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또 간식추천으로 다양한 것을 먹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