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먹어보다

서현역 디저트 맛집 뜰에봄 와플 메뉴 추천

by 청두꺼비 2023.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현역 AK플라자 5번 출구에 있는 뜰에봄 와플입니다. 저는 어렸을 적 오빠가 사준 생크림+사과잼 조합의 와플을 한 번 먹고 난 후 이 맛만 먹는데요. 와플 하면 와플대학이나, 카페에서 사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졌는데 이날 와플 포장마차를 보고 이제는 와플이 길거리 음식으로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습니다. 이날 저는 처음으로 와플 포장마차를 발견했는데요. 와플 굽는 향기에 유혹되었네요.

 서현역에 있는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투바 분당점에서 아이폰 12 미니 배터리 교체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어디서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는 것이었습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냄새지 하고 두리번거리니까 끝에서 와플 포장마차가 보이더라고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그냥 지나치자, 보지 말자 냄새도 맡지 말자 하다가 그냥 냉큼 가서 와플을 사 먹었습니다. 매번 서현역에 갔는데 이날 와플 사 먹은 것은 처음이네요. 항상 AK플라자 안 이나 메가박스나 CGV에 간다고 이 길거리에는 처음 왔거든요. 서현역 맛집은 와플뿐만 아니라 잉어빵, 붕어빵, 호떡, 닭꼬치, 타코야끼 등이 있는데요. 서현역에서 데이트하는 분들이나 서현역에 오는 분들이 아마 냄새에 유혹돼 서현역 디저트 맛집들 중 한 곳은 꼭 가는 것 같았어요.

 저는 수많은 디저트 중에서 와플 굽는 냄새에 유혹됐네요. 저는 서현역 맛집 중 와플 포장마차에 갔고요. 포장마차이지만 깔끔하고 청결해 보여서 바로 사 먹고 싶었습니다. 간혹 서현역 디저트 맛집 중 살짝 지저분한 곳이 있거든요. 근데 이곳은 깔끔했고 맛있고 달콤한 향기가 진동했습니다. 신랑도 하나 먹을 것인지 물어봤는데, 신랑은 안 먹는다고 하여 저만 서현역 맛집 뜰에봄 와플에서 와플을 한 개 사 먹었네요. 아마도 제가 이곳을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퇴근 후 이곳에 자주 들러 사 먹었을 것 같아요. 와플 한 입 먹는 순간 정말 달콤하니 부드러웠거든요. 왜 이렇게 맛있는 것을 늦게 알았는지 살짝 후회했습니다. 그러면서 역시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서는 많이 돌아다녀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네요. 그러면 서현역 맛집 뜰에봄 와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서현역 디저트 맛집 뜰에봄 와플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7



■영업시간
오후 3~4시 오픈

■좌석
없음

■메뉴
스트로베리 2.5천원
초코 2.5천원
가나슈 2.5천원
누텔라2.5천원
생크림 2.5천원
애플시나몬 2.5천원
블루베리크림치즈 3천원
생크림오레오 3천원
크림치즈 2.5천원
뉴텔라크림치즈 3천원
생크림누텔라 3천원
망고크림치즈 3천원
라즈베리생크림 3천원
티라미수 3천원

 


서현역 디저트 맛집 뜰에봄 와플

메뉴 정리

 서현역 맛집 뜰에봄 와플이고요. 음식 모형인지 정말 와플인지 알 수 없었는데, 제가 보았을 때는 찐 와플 같았습니다. 

 이곳은 카드는 안 되고 계좌이체나 현금만 되고요. 저는 애플시나몬(2.5천원)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와플 조합은 생크림+사과잼인데 이는 없어서 애플시나몬으로 주문했네요. 주문과 동시에 제 와플이 만들어지고 있었고요. 2분 채 되지 않아 완성된 애플 시나몬이 나왔습니다.

 

 

 애플 시나몬이고요. 와플 구멍 구멍마다 사과잼 가득에 그 위에 시나몬을 뿌렸습니다. 꼬지는 두 개 꽂아 줬고요. 손을 깨끗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애플시나몬 와플을 먹는 순간 그동안 제가 먹어 왔던 생크림+사과잼이 잊히더라고요. 애플시나몬 와플이 참 달콤했고 맛있었습니다. 시나몬은 너무 달면 입맛이 물리니까 이를 방지해주는 것 같았어요.

 와플은 바로 구워져 나왔는지 따뜻했습니다. 제가 맛있게 먹으니까 오빠가 한 입 달라고 해서 줬는데요. 오우~ 이랬네요. 와플 참 좋아했는데 이제는 길거리 음식으로 자주 사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서현역에 가게 되면 종종 사 먹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또, 언제 서현역에 가면 애플시나몬 맛 말고 다른 맛의 와플을 사 먹어 봐야겠습니다.

 

 

서현역 디저트 맛집 뜰에봄 와플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크기는 작아 보이지만 두꺼워요. 달콤하고 담백합니다.

가격 ★★★★☆
다른 와플집 보다 저렴한 것 같아요.

분위기 ★★★★☆
길거리 포장마차이지만 깔끔합니다.

서비스 ★★★★★
손이 빨라서 빨리 만들어져 나와요.

총평
서현 가면 꼭 가야하는 길거리 디저트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