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먹어보다

생딸기 케이크 맛집 에이 케이 백화점 마듀 케익 전문점 후기

by 청두꺼비 2023. 1. 12.
반응형

생일을 맞이해 케이크를 한 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선물을 준비할까 하다가 신랑은 현금 저는 케이크를 사기로 했어요. 원래 케이크가 선물의 개념은 아니지만 다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나누기에 딱 좋은 식품이잖아요.

 

케이크를 정하고 어떤 케익이 좋을까 생각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가 먼저 떠올랐어요. 저는 흑임자케이크부터 시작해 예쁜 케이크, 크림케이크, 생크림케이크, 생딸기 케이크 등 맛있는 케익을 좋아하는데요.

 

먼저 서현 에이 케이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이곳 5층 아웃백에서 생일 파티를 열 것이라서요. 그전에 이곳 지하 1층에 내려가 케이크전문점에 들려서 흑임자케이크를 사기로 했습니다.

 

 

에이 케이 백화점 마듀 케익전문점

에이 케이 백화점 마듀 케익전문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42 지하1층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 지하1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07-1357-5729

■주차가능
해당 건물

■좌석
없음 

■메뉴
레드벨벳
프레지에 미니
크리스탈 미니
치즈쇼콜라
생딸기 케이크
딸기 타르트

 

 

서현 에이 케이 플라자 지하 1층에는 다양한 디저트를 살 수 있는 지점들이 많은데요.

저는 삥 둘러 보고 흑임자 케이크를 사야지 했다가 생크림 케이크 앞에서 멈췄습니다.

 

여기저기 예쁜케이크가 많은데 어느 케이크 전문점에서 살까 하다가 생딸기 케이크가 먹음직스러운 마듀케이크로 정했네요.

 

마듀케이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디큐브시티점, 천호점, 킨텍스점, 판교점, 중동점, 미아점, 충청점, 울산동구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평촌점, 영등포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부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 분당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광교점, 센터시티점이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도 서현 에이 케이 플라자 지하 1층에 있는 마듀케이크집으로 왔습니다.

 

이곳의 진열된 예쁜케이크를 보면서 흑임자 케이크는 없었지만, 생크림케이크, 생딸기 케이크 등 이곳 케익 전문점에서 무엇을 선택할까 고민했는데요.

 

딱 보고 예쁜케이크, 생딸기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초도 달라고 요청했네요.

 

 

에이 케이 백화점 마듀 케익전문점에서 포장

에이 케이 백화점 마듀 케익전문점에서 구매한 생딸기 케이크를 들고 아웃백이 있는 5층으로 향했네요.

 

 

짠~!

 

앞서 구매한 흑임자 케이크가 아닌 생딸기 케이크인데요.

생크림 듬뿍에 딸기가 아주 달콤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이러한 예쁜케이크를 구매한 이유가 생크림이 많아서인데요. 생크림이 많으면 입안에 넣을 때 푹신감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서입니다.

 

게다가 생크림만 먹으면 느끼한데 딸기를 한 입 깨물어 먹으면 새콤달콤한 것이 딸기의 단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위에서 본 생딸기 케이크인데요.

촘촘히 생크림으로 데코가 된 것이 정말 달콤해 보였습니다.

 

반응형

예쁜케이크 위에 초를 꼽고 생일 파티를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불러 보는 생일 축하 노래에 저도 모르게 신났네요.

 

다음 달에는 신랑의 생일인데 이때는 어떤 맛있는 케익을 먹을까 고민했네요.

 

 

서현 에이 케이 백화점 마듀 케익 전문점 후기

서현 AK백화점 지하 1층 마듀에서 산 딸기 케이크는 겉에만 딸기가 있는 것이 아니라 속에도 딸기가 있었는데요. 이에 한 입 먹을 때마다 새콤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먹고 싶은 흑임자케이크는 아니었지만, 맛있는케익 생크림 케이크로 맛있게 먹었네요. 여기에 아메리카노와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예쁜 케이크야 어디서 사 먹든 맛있겠지만요. 

생크림 듬뿍에 싱싱한 딸기를 얹은 곳은 마듀인 것 같습니다.

 

다음 신랑 생일에도 이곳에 가 사려고요.

 

그럼 그때는 다른 예쁜 케이크를 사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현 AK백화점 마듀 케익 전문점 후기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가격에 비해 양은 적어요. 맛은 있지만요.

가격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랑 비교하면 비싼 편입니다. 

빵장식 ★★☆☆☆
심플하지만 뭔가 아쉽습니다.

주차 ★★★★★
해당 건물에 할 수 있어 편해요.

총평
예쁜 케이크 전문점은 백화점 지하에 다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