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야탑 맛집 코이라멘 성남 유일 일본 라멘 맛집

by 청두꺼비 2023.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누비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으로 분당 야탑 맛집 코이라멘인데요. 신랑이 격주 금요일마다 분당 차병원에 가거든요. 점심 안 먹고 곧장 집으로 가기 바빴는데요. 이번에는 진료 끝나고 같이 점심을 먹기로 분당차병원 맛집을 둘러보다가 야탑 맛집 코이라멘을 발견했습니다. 이곳은 다른 야탑 맛집과 다르게 노브레이크 타임이더라고요. 다른 야탑 맛집들은 휴식 시간이 있었는데 이곳만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점심 먹기가 편했습니다. 주차는 분당 차병원에 됐고요. 그럼 좀 더 자세히 분당 야탑 맛집 코이라멘 메뉴 및 매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분당 야탑맛집 코이라멘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69번길 8 105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4 105호



■영업시간
매일 10:50 ~ 21:30
라스트 오더 21시
※ 브레이크 타임 없음
연중무휴

■전화번호
031-8016-4232

■주차 알아서 하기

■좌석
입식
테이블 간격 너무 좁음

■메뉴
오리지날 돈코츠라멘 9.5천원
매운 돈코츠라멘 9.5천원
차슈덮밥 9.5천원
마제소바 10.5천원
매리지널 라멘 11.0천원

 

 

분당 야탑 맛집 코이라멘 서비스

 분당야탑 맛집 코이라멘은 전 메뉴가 포장되고요. 포장시 차슈 한 장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배민 배달 가능하고요. 또한, 이곳만의 서비스가 있다면 바로 공깃밥이 무료라는 점인데요. 라멘을 다 먹고 난 후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 먹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면만 먹으면 배고픈데 밥까지 말아 먹으니 얼마나 든든할까요.

 앞서 말했듯이 분당야탑 맛집 코이라멘은 노브레이크 타임으로 배고플 때 바로 들어 갈 수 있고요. 성남사랑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 맛집 코이라멘 내부

 식당 안으로 들어오면 바 테이블과 2인 테이블이 있는데요. 테이블 간격이 좁고 테이블이 좁아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분당야탑 맛집 코이라멘  메뉴

 이곳의 메뉴인데요. 식당 안에 들어오기 전에 메뉴가 있더라고요. 근데 메뉴 밑에 가격이 안 적혀 있었습니다.

 

 

 들어와서 음식 메뉴의 가격을 알 수 있었네요.

 

 

 메뉴 주문은 직접할 수도 있지만, 키오스크로 하면 되더라고요. 저희는 오리지날 돈코츠라멘(9.5천원), 매리지널 라멘 (11.0천원), 차슈추가(1.5천원), 계란추가(1천원)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2인 테이블 밖에 없어서 2인 테이블에 앉았고요. 만약 2인 이상이라면 바 테이블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분당야탑맛집 코이라멘 서비스 설명이 되 있더라고요. 그리고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고 해서 셀프바에서 반찬을 떠가지고 왔습니다.

 

 

 반찬으로 김치, 생강 절임, 단무지, 마늘을 가지고 왔고요. 마늘은 라멘에 넣어 먹으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반찬을 셋팅한지 얼마 안 되고 바로 저희가 주문한 것이 나왔습니다.

 

 

분당야탑맛집코이라멘

매리지널 라멘 11.0천원

 제가 주문한 매리지널 라멘이고요. 매리지널 라멘은 매운 라멘의 진한 버전이라고 보면 됩니다. 닭 차슈와 버터를 더해 더욱 진하고 고소한 것이 특징이고요. 이 라멘은 분당 야탑맛집에만 있다고 합니다.

 

 

분당야탑맛집코이라멘

오리지날 돈코츠라멘 9.5천원

 순수 돼지 사골 육수로 만든 라멘인데요. 가장 오리지널로 먹기 무난합니다.

 

 

 계란 추가, 차슈 추가는 다 제가 주문한 매리지널 라멘에 들어갔고요.

 

 

 버터를 녹여 먹으라고 알려주셔서 버터를 녹이면서 잘 섞고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가지고 온 마늘로 잘게잘게 해 라멘에 넣었고요.

 

 

 차슈 한 장부터 먹기 시작해 라멘에 이어 닭고기를 야무지게 먹었네요. 매운 라멘 진한 버전이라고 했는데 제 입에는 전혀 맵지 않았습니다. 그저 매콤한 라면이었어요. 그리고 챠슈는 비리지 않아 먹기 좋았고요. 꼭 수육 먹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면은 얇은 것이 앞니로 끊어 먹기 편했어요. 닭 차슈라서 닭고기가 있었는데 닭고기가 통조리 닭가슴살이랑 비슷했습니다. 삼겹살 차슈 먹다가 닭고기 차슈 먹으니까 별로였네요.
만약에 매리저널 라멘을 드신다면 닭고기 차슈부터 드시고 삼겹살 차슈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랑이 주문한 최고 기본 오리지널 라멘인데요. 오빠가 한 입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 꼭 부산 돼지국밥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부산 가서 돼지국밥을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근데 이 라멘이 정말 돼지국밥이랑 맛이 똑같아서 반가웠습니다. 제가 주문한 매리지널 라멘보다 훨씬 맛있었네요.

 오빠가 주문한 라멘인데 제가 다 먹었습니다. 근데 보니까 매리지널 라멘도 제가 다 먹었어요...

 

 

 오리지널 라멘은 돼지국밥 먹는 것 같아서 따로 공깃밥을 주문해 말아 먹었거든요. 특히 분당 야탑맛집코이라멘은 공깃밥이 무료로 나와서 주문하는데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공깃밥을 오리지널 라멘 국물에 말아 먹으니까 정말 더 돼지국밥 같았어요. 김치하고 먹으니까 돼지국밥이 확실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새우젓이 없는 점. 만약에 새우젓까지 있었으면 완벽한 돼지국밥이지 아닐까 싶습니다.

 

 

 남은 공깃밥을 매리지널 라멘에 넣어 먹었는데요. 이제서야 맵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매콤한 것이 정말 개운한 국물을 다 먹어버렸습니다.

 분당 야탑맛집코이라멘에 처음 가서 정말 배불리 먹었는데요. 분당차병원 맛집이라서 병원 갈 때마다 먹을 것 같습니다. 분당차병원 근방의 식당들은 대부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식사하기가 불편한데요. 유일하게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곳이 바로 여기일본 라멘 맛집코이라멘 야탑점이네요.

 그럼 또 다음에도 먹고 오겠습니다.

 

 

분당맛집 코이라멘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오리지널 라멘, 돼지국밥에 면 넣어 먹는 느낌이라서 색달랐습니다.

가격 ★★★☆☆
라멘집 다 비싼데 이곳은 부담 없는 것 같아요.

분위기 ★★☆☆☆
좌석이 너무 좁아서 불편합니다.

서비스 ★★★☆☆
먹고 싶은 반찬 양껏 먹을 수 있어 편합니다.

주차 ★☆☆☆☆
알아서 주차해야 합니다.

총평
야탑에서 유일하게 노 브레이크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