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건너 떠나는 해외여행/일본

일본 여행 후쿠오카 추천 코스 친구와 함께

by 청두꺼비 2023. 3. 22.
반응형

     요즘 다시 많은 분들이 일본으로 여행 가는데요. 저 역시 예전에 친구와 함 일본 여행 갔다 온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웠는지 그때를 생각하면 너무 그립고 또다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런 여행을 안 간지가 무려 3년 정도 된 것 같은데요. 아마 코시국 전후로 일본 여행을 제대로 못 했던 것 같습니다. 저의 첫 일본 여행은 후쿠오카인데요. 친구가 하나에서 열까지 다 계획을 짜줬어요. 후쿠오카는 온천으로 유명한데요. 그 밖에도 모모치 해변, 후쿠오카 타워 등 일본 여행 가면 꼭 가봐야 하는 코스가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여기는 모모치 해변으로 가는 길인데요. 이곳은 해질녘에 가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해변가의 노을 지는 것을 볼 수 있거든요.

 

 

     모모치 해변에서는 후쿠오카 타워를 볼 수 있는데요. 이곳 전망대에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저랑 친구는 저곳에 올라가지는 않았고요. 모모치 해변에서만 사진을 찍고 놀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맥주를 마시면서 거닐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특히 해변가의 포장마차가 있는데요. 포장마차에 앉아서 음식과 맥주를 마시면 어떨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만약에 이를 본다면 모모치해변의 포장마차에 앉아 맛있게 식사하는 것은 어떨까요?

 

 

     모모치해변에 제가 노을 질 때 가라고 한 이유가 이렇게 예쁩니다.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노을 지는 모습만 찍다 보면 시간이 금새 가네요.

 

 

     점점 노을 지는 모습에 사진 찍기도 좋지만, 생각에 잠겨 멍때리기도 참 좋았습니다. 친구랑 이곳을 걸으면서 많은 대화를 했고 즐거웠어요. 만약에 연인이나 가족끼리 간다고 해도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 것 같습니다.

 

 

     오호리 공원에도 가면 벚꽃 나무를 제법 구경할 수 있는데요. 예쁜 벚꽃 나무 아래에서 사진 찍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곳에는 따로 입장료를 받지 않으니까 부담 없이 가면 됩니다.

 

 

     일본 여행하면서 곳곳에 벚꽃나무를 볼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사진 찍는 것도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가는 길마다 벚꽃 나무가 있으면 사진을 찍었어요.

 

 

     친구와 일본 여행하면서 후쿠오카 시장도 구경했는데요. 이곳에 돈키호테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이따 숙소에서 먹을 것들을 잔뜩 샀네요.

     일본 여행할 때 일주일이나 3박 4일. 2박 3일 일정이 좋은데요. 특히 후쿠오카 같은 경우는 3박이나 2박이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 여행할 때 어디 어디 갈지 코스를 꼭 정하고 가시는 것이 좋겠고요. 저는 모모치 해변, 오호리 공원, 돈키호테 이렇게 갔어요. 하루에 다 가기 보다 갈 수 있는 곳 2곳만 정했고요. 시간에 쫓기는 여행보다 즐기는 여행이 좋으니까 여유롭게 거닐고 돌아다니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필수품으로 선글라스를 챙기는 것이 좋겠어요. 은근히 햇볕이 강하더라고요. 자외선 차단해주는 선크림도 챙기고요. 

     일본 여행 후 얼굴이 타서 속상했지만 금방 돌아왔네요. 그러면 일본 여행 갈 때 꼭 코스 잘 짜시고 몇 시에 가면 더 예쁘고 아름다운지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일본 여행하면서 먹었던 음식에 대한 포스팅도 하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