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대구 부산 및 경상도

대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 이용요금 정리

by 청두꺼비 2023.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친정인 거창에 지내는 동안 아기랑 함께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에 다녀왔는데요. 거창에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정말 괜찮은 곳이더라고요. 아기들도 즐겁게 놀 수 있는 흔들의자, 보행기가 있고요. 탈 것들도 많았습니다. 또한, 넓은 공간으로 아기들이 다양하게 놀고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여기저기를 기어다니게 할 수 있는 통로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는 2021년 05월 15일 개장했고요. 주변 볼 것이 참 많습니다. 계절에 따라 피는 꽃에 따라 사진을 다양하게 찍을 수 있고 데이트하기 좋네요. 친정 거창에 가면 창포원 산책하는 것이 기본인데요. 이곳이 생기기 전에는 함양 상림숲에 갔는데 거창에 창포원이 생기고 나서 이곳만 가게 되네요.

    저희 아기가 7개월인데 거창창포원키즈카페에 갔는데요. 성남에 있는 꼼지락놀이터에서 재밌게 놀았는데 이곳에서도 즐겁게 놀았네요. 그러면 대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거창창포원키즈카페

■주소
-경남 거창군 남상면 창포원길 21-1 1층
-경남 거창군 남상면 월평리 2286



■전화번호
055-940-8848

■이용금액
어른 1,000원
어린이 3,000원

■ 시간
월요일~금요일 
개인 13:00 ~ 17:00
단체 10:00 ~ 12:00

토요일, 일요일
개인
10:00~17:00

이용시간 2시간
10분당 500원 추가 어린이만

■주차 가능

 

 

     대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는 전화 예약하고 오는 것이 좋은데요. 저희는 이날 평일이라서 안 하고 왔습니다. 전화 예약 안 해도 자리가 널널해도 입장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도 왔다가 자리 없어서 허탕 칠 수 있으니 오기 전에 전화 예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남의 꼼지락놀이터는 24개월 미만 아기만 입장 가능한데요. 대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
는 0세~7세 미만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음식 반입은 금지고요. 키즈카페 인데 수유실이 따로 없더라고요. 근데 카페 밖에 따로 수유실이 있습니다.

 

 

     대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에 입장하면 넓은 공간과 다양한 장난감, 영유아들이 타고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은데요. 제일 눈에 띄는 것은 의상이었습니다. 만화영화에 나오는 드레스나 의상으로 코스프레를 할 수 있더라고요. 또한, 블록, 흔들의자, 보행기 등이 있었습니다.
     7개월 저희 아기는 보행기에 앉아서 이것저것 탐구했네요.

  

  

     영유아들이 탈 수 있는 것들이 많았는데요. 세발자전거, 자동차, 아기가 설 수 있게 도와주는 것들이 많았어요. 공룡, 뽀로로, 루피, 에디, 포비, 크롱 등 영유아들이 좋아할 만한 인형들도 많았습니다.

 

 

     7개월 저희 딸은 아직 걷지는 못하지만, 요즘 스스로 서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해당 장난감을 이용하니까 스스로 설 수 있었던 것이었는지 즐거워했어요.

 

 

     대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에서는 다양한 테마가 있는데요. 피싱룸에 인형 방이 있었어요. 물고기를 잡을 수 있고 인형 놀이할 수 있는 인형이 많았습니다.
     7개월 저희 아기는 다양한 테마 중 인형의 방을 좋아했네요.

 

     

     볼풀장이 있었는데요. 아기랑 함께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기 좋았습니다. 덕분에 저도 탈 수 있었는데요. 재미있었어요.

 

 

    트램펄린이 있었는데요. 7개월 저희 아기 서 있지는 못했지만, 여기를 신나게 기어다녔네요. 중심을 잃지 않으려고 힘주는 것이 보였습니다.

 

     

     다양한 테마 룸 중에 마켓, 부엌이에요. 7개월 저희 아기는 아직 서지를 못해서 여기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장난감 자동차가 다양하게 있고요. 

 

 

     음악실도 있었습니다. 우쿠렐레를 직접 연주할 수 있는데요. 소리 튕기는 것이 재밌고 아기도 소리 나는 것이 신기했는지 호기심 가득하게 우쿠렐레를 가지고 놀았어요.

     전자 피아노가 있어서 피아노를 다룰 줄 아는 아기라면 엄청나게 좋아할 것 같습니다.

 

 

     미용실 콘셉트의 룸과 병원놀이할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미용실 콘셉트의 방은 조명이 있는 거울이라서 거울 놀이하게에도 즐거웠어요.

 

 

     기어다니는 아기 혹은 뛰거나 걷는 아기들은 이런 놀이 공간을 좋아할 것 같은데요. 7개월 저희 아기도 기어 올라가고 내려오고 나오고 정말 즐거워했네요. 스스로 어디를 갈 수 있다는 자신감과 씩씩함이 풍겨 나왔습니다.

    대구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거창 창포원 키즈카페에 다녀왔는데요. 거창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겠지만, 거창 인근 지역에서도 많이 놀러 오는 것 같아요. 특히 거창 창포원을 둘러보다가 오는 경우도 있는 것 같고요.

     평일이나 주말 이에 와서 아기와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다음에 또 친정 거창에 가면 가보려고요. 그럼 또 다녀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