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대구 부산 및 경상도

대구 국립과학관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

by 청두꺼비 2023.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대구 국립과학관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에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았네요.


대구 국립과학관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
내부이고요.
여기저기 돌아다닌 다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대구 국립과학관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
안내도입니다.
정말 볼 것이 많았어요.


입장료를 내고 들어 가야 하고요.
티켓 확인 해요.


금액은 이렇습니다.


진짜 재미있고
알찬 주말을 보냈습니다.


대구 국립과학관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이었고요.


이런 체험
저런 체험하기
좋았어요.


4디 영화도 봤어요.


성인당 2,000원
어린이 1,000원
이에요.


이렇게 두 개 상영하고요.


대구 국립과학관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에
잘 다녀왔습니다.

아이 덕분에 저도 정말 즐거웠네요.

다음에 또 친정에 오게 되면
또 다른 곳에 가보려고요.

이번 포스팅은 짧았는데요.
제가 친정에 와서 비쁘네요.
지금은 대구 국립과학관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에
잘 다녀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