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연애 잘하기(남녀이야기)

남자친구 만드는 법 남자를 어디서 만나나요

by 청두꺼비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저는 결혼을 했고요. 친구는 미혼으로 아직 남자친구가 없습니다. 친구는 대학생 될 때부터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어 했는데요. 굉장히 적극적으로 남자에게 대하였는데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제대로 연애를 해 본 적이 없어요. 제가 왜 연애를 못해봤냐고 물어보면, 자기의 첫사랑을 아무 남자와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제 친구는 모태솔로고요. 정말로 연애는 간절히 원하는 친구입니다. 

 

     제가 친구를 보면, 얼굴 작고, 피부 하얗고, 키 크고, 몸도 날씬한데요. 솔직히 저보다 훨씬 예뻐서 저보다 먼저 결혼할 줄 알았어요. 저는 친구에 비하면 정말 인물이 없거든요. 진짜 예쁜 친구인데 지금까지 남자를 한 번도 사귀지 못했다고 하면 누구나 다 거짓말인 줄 알 거예요. 저 역시 믿기지가 않거든요. 제가 봤을 때는 친구가 정말 매력적인데요. 아직 인연을 못 만나서 그렇기에 이제 나이가 작지 않습니다. 인연 만날 때까지 기다리다가 금방 40대가 될 것 같거든요. 친구의 제일 큰 걱정이 나이 들면 임신이 어렵다고 해서 냉동 난자라도 해놓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제가 일단 해놓는 것이 좋다고 말했는데요.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는 결혼하고 싶고 출산하고 싶고 많은 것을 남자와 하고 싶은데요. 남자가 없어서 늘 외롭다고 해요. 

 

 

     이런 친구에게 저는 남자친구 만드는 법에 대해서 많이 말해주는데요.

제 말은 잘 듣지 않습니다. 제가 남자친구 만드는 법 알려주는 대로 해서 지금 결혼하고 잘 사는 친구도 있는데 말이죠. 제 친구가 첫사랑을 정말 멋진 남자와 하고 싶어서 사랑을 아끼고 있는데요. 제 친구를 만날 남자는 사랑 많이 한 남자라면 친구가 많이 억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해요. 이에 제가 그러면 많이 사귀어라고 하는데 절대 제 말을 듣지 않습니다. 그러면서 남자를 어디서 만나냐고 묻는데요. 저는 대학생 때 신랑을 만난 터라 이런 고민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남자친구 만드는 법보다 남자를 어디서 만나냐고 묻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진짜 남자를 어디서 만나야 하나?

저 역시 고민이  되더라고요. 남자를 만나려면 일단 동호회를 들어야 하거나 사내, 각종 모임 등 밖에 생각이 나질 않는 거예요. 솔직히 지난해에 결혼한 제 친구는 사내에서 남자를 만났고요. 다른 친구는 친구의 남자친구의 친구를 만났어요. 그리고 제일 신기한 것은 클럽에서 만난 남자와 결혼한 친구도 있는데요. 클럽에서 만났다고 안 좋은 남자를 만난 것은 아닌가 하는 선입견이 없을 정도로 정말 잘 만났더라고요. 클럽에서 만난 남자가 교수의 아들이었습니다. 교수의 아들인데 생각보다 친구의 수준과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다만, 그 남자는 외국에서 초, 중, 고 다 나왔고요. 대학은 안 다녔다고 해요. 하는 일은 없지만, 집안이 돈이 많아서 결혼했고, 지금 아주 잘 살고 있습니다. 사람 일은 이렇게 모르더라고요. 그렇지만 이러한 만남이 특이 케이스일 수도 있어서 저기 가서 만나라 여기 가서 만나라 말을 못 하겠습니다. 

 

 

     다만, 남자친구 만드는 법은 진정으로 마음을 열어야 하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제 친구는 아직도 마음을 안 여는 것 같아서 남자 친구가 없는 것 같거든요. 여기저기서 고백하고 하는데 거절입니다. 도대체 어떤 남자를 만나려고 이렇게 비싸게 구는지 싶어요. 저는 친구의 이러한 행동들을 존중하는 편이라 처음에는 제가 그러지 말라고 하다가 이제는 인연이 되면 좋은 남자 만나겠지 하고 응원해주고 있습니다.

 

     남자친구 만드는 법은 일단 많이 만나면 어느새 진짜 괜찮은 남자를 만날 것 같기도 하는데, 친구는 아닌가 보더라고요. 만약에 남자친구가 없다면, 본인이 생각하는 남자를 만날 때까지 안 만나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은근히 이런 남자를 만날 것이다라는 생각을 가진 여자들이 많으니까요. 

     누가 봐도 괜찮은 내 친구. 진짜 제가 남자라도 고백해 사귀고 싶을 정도로 예쁜데요. 제가 봤을 때는 제 친구가 마음의 문만 연다는 그 어느 남자라도 금방 사귈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 만드는 법 별 것 없습니다. 지금 당장 마음을 연다면 순조롭게 연애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너무 따지지도 재지도 말고 한 번만 일단 사귀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느낌이 이상하다 싶으면 처음부터 시작 안 하는 것이 좋고요.

 

 

    제 주변 사람들 보면, 끼리끼리 만나는 것이 맞습니다. 진짜 그 어느 누가 잘났고, 못났고 없어요. 똑같은 사람 둘이가 만나는 것입니다. 이에 상대방이 나보다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내가 너무 아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이 내 곁에 있어줘서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 만드는 법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본인 스스로를 되돌아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면 제 글이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