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홈플러스 야탑점 돈까스 당당치킨 후기

by 청두꺼비 2023.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홈플러스 야탑점에 돈까스와 당당치킨을
먹은 후기입니다.


홈플러스 야탑점은
지하철로도 갈 수 있는데요.
야탑역에 내려서  야탑터미널로 가는
지하통로로 가면 돼요.

3층에 가면 바로 홈플러스 야탑점에
들어살 수 있습니다.


가면 매장 안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푸드코트는 따로 없고
홈플러스 야탑점 분식이 있더라고요.


참아야지 참아야지 하다가
배고파서 돈까스 사 먹었네요.


튀김이 냉동이 아니더라고요.
직접 만든 것이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돈까스에
치즈가 듬뿍


산더미 돈까스에
고기가 얇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쇼핑하면서 배고프면
굉장히 과소비할 수가 있잖아요.
이렇게 먹고 쇼핑하니까
과소비를 안 하게 되네요.

쇼핑할 때 꿀팁!!
배부를 때 해야지
진짜로 필요한 것을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 먹고 나서
운좋게
홈플러스 당당치킨도 사게 됐네요.


가격이 7,990원
아직 맛은 몰라서
다음 포스팅에 후기 쓰려고요.

홈플러스 야탑점에는 푸드코트는 없지만
이렇게 분식집이 있어서
요기하기 딱 좋았네요.

그러면 저의 글이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