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먹으면 좋은 것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 복용 후 달라진 점

by 청두꺼비 2023.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엄마한테 영양제 하나를 추천받았는데요.
엄마가 평소에 나이가 들어 
냄새가 난다고 했어요.
특히 입냄새가 난다고 느꼈다고 하는데요.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 복용 후
냄새가 삭 사라졌다고 합니다.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가
치주염, 잇몸염에 좋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라고 하더라고요.
 
이에 저는 아직 냄새가 나지 않지만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 복용하면
좋다고 해서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이고요.
이게 바로 입냄새를 안 나게 해주는 영양제라고 해요.
 
진짜 엄마가 냄새가 없어졌습니다. 
엄마 자신은 나이들어 속병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이를 먹고 나서 냄새가 안 나기 시작했다고 했어요.
 
저도 먹기 시작하니까
좀 더 몸이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바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이니까요.
 
 

특히 뭐가 달라졌냐면
제가 육아하는데 평소에 
피로감이 높았거든요.
 
그래서 매일 짜증내고
화내고 조금만한 일에도
버럭 화를 냈는데요.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 복용 후
피로감이 낮아지니까 
개운하고 성질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 복용하려면
씹어먹어야 하는데요.
씹을 때
특유의 약냄새가 나지 않아서
쉽게 깨물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를
인사돌하고 비교 많이 하는데요.
 
이는 치주염, 잇몸 건강 관리를 떠나서
피로 회복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치아 건강 관리에 대해서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염증 완화라 전반적인
신체 염증 수치를 낮춰 주는 것 같습니다.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의 가격은
인터넷 치면 거의다 나오고요.
쿠팡에서 사든 인터파크에 사든
제품은 똑같은 것이니까
본인이 편한 유통채널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 복용하고 나서
밤새 놀아도 안 피곤하고
어디를 다녀도 안 피곤하고
그러니까 화가 덜 나고
몸도 가벼워지고
뭐라고 해야할까?
삶의 질이 많이 향상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영양제를 드시고 있는 
엄마도 나이가 들어 나는 냄새가 확실하게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를 복용 후
여행해도 안 피곤하고
이래저래 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술 먹고도 
소스 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 스트렝스 먹는데
약효과 줄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덜 피곤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