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나의 깨달음(일기)

[보습] 맨들 맨들 피부 관리

by 청두꺼비 2019. 11. 12.
반응형


요즘 건조함이 가중되고 있어 여러 보습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진전이 없는 느낌이다.

내 피부상태는 얇고 오돌도돌한 느낌이 나는데 피부과를 가면 접촉성 피부염이라고 하고 마사지 샵에서는 피부속이 건조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한다. 근데 피부과를 가서 스테로이드제를 처방 받으면 그 때쯤은 피부가
하얗고 맨든 맨들하다. 하지만 약을 끊으면 또 오돌도돌해지면서 거칠어 진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 것은 피부 장벽 강화시키기다.

처방받아 약먹고 바르면 그때만 좋아질 뿐 근본적인 것은 치료되지 못하는 것 같다. 마사지 샵 원장님께서 알려 주신대로 보습을 충분히 해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맨들 맨들하게 가꿀 것 이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 저 보습제들 내일이면 또 다른 보습강화 앰플이 오는데... 일단 피부과는 가지않고 내 스스로 피부를 관리해 나갈 것이다. 오늘부터 시작했으니 이제 한번 맨들 맨들한 피부를 만들어 볼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