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뷔페

[판교] 판교 초밥 맛집…일로일로스시뷔페

by 청두꺼비 2020. 5. 12.
반응형

나른한 주말 

판교 초밥 맛집인 '일로일로스시뷔페'

에 다녀왔어요.

 

판교에 근무하면서

점심때 먹어봐야지 했는데

평일 점심엔 늘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

 

일부러 주말에 친구랑 찾아갔어요.

 

지하1층에 위치한 판교초밥맛집

일로일로스시뷔페

 

평일엔 저 의자에

사람들이 앉아 기다렸는데

 

점심시간에 조금이라도 쉬지 

못 할까 봐 사람이 많은 

날엔 가고 싶어도

참았네요.

 

◆일로일로스시뷔페

 

■영업시간 

▲평일 : 11:00 ~ 21:00

(Break Time : 15:00 ~ 17:30)

▲토요일·공휴일 : 11:00 ~ 21:00

(Break Time 없음)

▲일요일 : 11:00 ~ 16:00

(Break Time 없음)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031-628-7785 

■전 좌석 입식

 

주말에도 몇몇 손님이 와서 

점심을 드시고 있더라고요.

 

판교 초밥 맛집인데

어떠한 초밥이 

있는지

봐야지요!

 

대표적이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초밥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판교 초밥 맛집으로

한식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두부를 

먹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짬뽕과 죽도 있었는데

죽이 샤브샤브 다 먹은 후

죽을 만들 수 있잖아요.

 

샤브샤브 후의 그 죽과

비슷했어요!

 

숟가락과 젓가락

접시는 이렇게 있고요.

 

샐러드의 종류도 많았고

 

특히 연어 샐러드를

자기가 원하는 만큼의

소스를 버무려 만들기에도

좋았습니다.

 

 

게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도 있더라고요.

 

판교 초밥 맛집인데 초밥의 맛은

말할 것도 없고 이렇게

크림 파스타도 맛있어요.

 

 

 

김치볶음밥과 탕수육 . .

탕수육 계속 먹었네요.

 

칠리새우 마저 큼직 막하니

 제법 크더라고요.

 

쥬스는 매일 달라져요.

이번에는 패션후르츠 쥬스네요.

상큼했어요.

 

제가 안 좋아하는 

음식이 없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근래 피자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네

 

초밥 뷔페에서

피자를 다 먹었네요.

 

일로일로스시뷔페에는 

생선초밥만 있는 것이 

아니었어요.

 

다양한 초밥도 있더라고요.

 

판교 초밥 맛집에 디저트도

빠질 수 없지요!

달콤한 디저트도 있더라고요.

 

크림 롤케이크만 세 개 가져 다와

먹었네요.

(또 먹고싶어요 . . )

 

주말을 그냥 지나칠 뻔도 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점심을 먹었네요.

먹느라 정신이 팔려

제가 먹은 것을 많이 못찍었네요 . . 

사실 이 날 엄청 먹었네요. 

 

일로일로스시뷔페

한줄평

 가성비 스시집으로 초밥 뿐만

아니라 다 맛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