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무한리필

[판교] 월남쌈 무한리필…아초원

by 청두꺼비 2020. 6. 13.
반응형

최근 다이어트에 돌입하면서 

굶기보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몸이 건강해지는 음식을 먹기

위해

 

판교에 있는 월남쌈 무한리필 아초원

다녀왔어요.

 

일단 월남쌈은 베트남에서 건너온

음식 중 하나인데요.

 

베트남을 보면 알겠지만

국민 대다수가 아주

날씬합니다.

 

이는 베트남 음식이

기름기도 많지 않고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 것이래요.

 

월남쌈 무한리필 아초원

앞에서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손 쉽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아초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 337

-[구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383-2

■영업시간 

▲매일 : 11:00 ~ 21:30

■주차 가능
■031) 707-0706

■전 좌석 입식

저희가 대략 

오후 5시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거의

꽉 찼더라고요.

 

많은 사람이 월남쌈 무한리필을

많이 선호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 역시 다이어트 중이지만 . ..

월남쌈 조금만 먹으면 

이따 더 먹고 싶더라고요.

 

한 번 먹을 때

배불리

먹어 줘야죠!

 

메뉴판입니다.

월남쌈 무한리필 구성은

고기3종 ▲오리 ▲소 ▲돼지

▲신선야채 ▲과일9종으로

돼 있습니다.

 

저희가 온 날은 주말/공휴일이어서 1만9,000원이었어요.

평일은 1만7,000원입니다.

 

성인 2명이요!

주문하고 나면

5분 후에 

뚝딱 나와요!

 

어때요?

양이 정말 푸짐하지요? 

 

우측에 쌀 페이퍼가 있고요.

 

소스는 노란색으로 보이는 게 

땅콩소스

 

고추가 잘게 잘게 썰어진

고추 간장? 소스

 

고수 이렇게 나와요.

 

저는 처음에는 

소불고기를 먼저 

싸 먹었어요!

 

그다음 가지 각 색의 

채소를 넣었지요.

 

저는 고수도 넣었습니다.

 

 

해서 저는 땅콩 소스를 넣었지요!

 

이게 주의할 점이

너무 많이 먹고 

싶다고 해서

 

채소와 고기를

너무 한꺼번에 

넣으면 안 돼요.

 

먹을 때 입이 찢어지거나

쌈이 터져 더 . .러워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야채 조금

고기 조금

자기가 먹고 싶은 

것을 넣어서 

쌈을 드시면 돼요.

 

제가 만든 쌈 예쁘죠?

 

 

해서 더 먹고 싶으면

야채를 추가 주문하거나

고기를 더 주문하면 돼요

 

이곳은 월남쌈 무한리필이니까요!

 

이에 저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기로

결정했어요!

 

아초원

한줄평

채소 듬뿍 고기 듬뿍 배부를

때까지 먹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