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무한리필

[성남] 맛집 하수끼, 야채 듬뿍 샤브샤브 맛집 후기

by 청두꺼비 2021. 5. 25.
반응형

 

지난주 시부모님과 함께 패물을 찾기 전, 점심으로 샤브샤브를 먹었어요. 

 

이날 성남 맛집 하수끼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그동안 갔었던 샤브샤브 맛집보다 야채가 듬뿍듬뿍하더라고요. 특히 야채를 무한정 리필해 먹을 수 있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맛집이었어요.

 

저는 패물 찾으러 가는 것도 잊을 만큼 먹기 바빴고, 야채 종류도 다양해 평소에는 먹을 수 없었던 것들을 많이 먹을 수 있었네요. 음식 비주얼도 좋았고, 육수도 선택할 수 있었네요.

 

성남에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는다면 성남 맛집 하수끼를 추천하고 싶어요.

 

그럼 성남 맛집 하수끼에 가볼까요.~

 

 

성남 맛집 하수끼는 신흥 제9공영주차장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성남 맛집 하수끼

◆하수끼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 173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5491 2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1:50

(마지막 주문 20:50)

 

■주차가능

(1시간 30분)
 

■전화번호

031-732-9988
 

■좌석

신발 신는 입식

 

 

버스를 타고 늘 지나치기만 했는데 늘 갈 시간이 없어 미루다, 미루다 결혼하고 와봤네요.

 

성남 맛집 하수끼는 입구에서부터 깔끔함이 묻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딱 봐도 깔끔하쥬?

 

 

성남 맛집 하수끼는 평소에도 사람이 많아, 이렇게 대기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날은 우리가 오후 1시 넘어서 온 시각이라 기다리는 사람은 없었네요.

 

 

성남 맛집 하수끼 안으로 들어오니 규모가 커서 놀랐어요.

진짜 넓더라고요. 대충 몇 평인지 감은 안 오지만 꽤 넓었습니다.

 

좌석도 크게 크게 나뉘어 있어 좋았어요.

 

 

테이블은 이렇고요.

등에 쿠션이 있어 기대기 좋았네요.

 

 

이날 저, 신랑, 아버님, 어머님 이렇게 앉았는데 자리가 좁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막 넓은 것이 아니었지만요.

 

 

성남 맛집 하수끼의 메뉴를 볼까요.~

메뉴가 많았는데요.

 

일단 월남쌈, 기본 샤브샤브, 샤브샤브 구이가 있는데요.

 

야채 무한리필이라 이용 시간이 정확하게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지만 아마 주차 시간이 1시간 30분 제공이 되니까 이쯤 되지 않을까 싶어요.

 

 

성남 맛집 하수끼 메뉴 보니까 진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요.

 

저희는 그냥 월남쌈 샤브(1만4,800원)를 선택했고, 육수는 기본을 선택했어요.

 

 

성남 맛집 하수끼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이렇게 상이 차려지더라고요.

 

육수가 빨리 끓기 바랐네요.

 

 

이렇게 월남쌈 샤브 한 상이고요.

 

육수 끓기가 무섭게 야채를 퐁당퐁당 넣었네요.

 

 

성남 맛집 하수끼에서 주문한 월남쌈 샤브의 고기는 목심이고요. 저희는 한우로 주문하지 않고 호주산으로 주문했어요.

 

샤브샤브 다 먹고 나면 죽도 만들어 먹으라고 밥과 계란을 줬어요.

 

 

샤브샤브 맛집인 하수끼에서는 소스 2가지를 제공하는데요. 

 

한 개는 칠리맛, 나머지는 땅콩크림이에요. 그리고 간장+와사비?를 따로 주지는 않았지만 셀프바에가서 간장 소스를 떠 가지고 왔어요.

 

 

평소에 야채 먹기가 참 힘들었는데 샤브샤브 맛집 하수끼에 와서 야무지게 쌈 싸먹었네요.

 

 

야채가 부족하다 싶으면 여기 셀프바에 와서 부족한 것을 담아가면 돼요.

 

진짜 야채 많죠?

 

이날 정말 푸짐하게 먹었네요.

 

 

야채가 익어가면서 뽀글뽀글 끓여지면 고기를 넣어 먹으면 돼요.

 

이때 고기를 너무 푹 익히면 질겨지니까 핏기가 없을 때 바로 건져서 드시면 부드럽고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이렇게 야채와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죽 끓이는 것이 생략됐지만, 이렇게 죽을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계란 넣는 것을 싫어하는 분은 계란 넣기 전 따로 죽을 푸고, 넣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계란을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

 

샤브샤브 맛집에서 죽도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의 육수로 만들어져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마무리로 죽을 먹고, 야채로 포만감을, 지방으로 고기를, 탄수화물로 죽을 먹어 행복한 배부름이었네요.

 

배가 덜 불렀다면 셀프바에 가서 육수를 가지고 와 야채를 넣고 푸짐하게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무한으로 즐기는 샤브샤브 맛집 하수끼, 야채를 푸짐하게 드시고 싶을 때 가면 엄청 행복할 것 같습니다.

 


성남 맛집

하수끼

한 줄 평

 

야채와 고기가 듬뿍 먹고싶은 날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