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무한리필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 인천까지 가다

by 청두꺼비 2021. 7. 20.
반응형

 

신랑과 함께 결혼한 지 100일 된 기념으로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에 다녀왔어요. 제가 평소에 가리비 먹고 싶어서 찜통도 사고 근처 식당도 갔지만 푸짐하게는 못 먹었거든요.

 

사실 또 신랑이 조개를 썩 좋아하지는 않아요. 제가 먹고 싶어 했죠. 근데 이날은 특별한 날이니까 서로 좋아하는 것을 먹고 행복하기 위해 인천까지 다녀왔네요.

 

성남에서 인천 많이 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까웠고요. 수내역에서 8106번 버스를 타고 하늘휴게소에서 9200번으로 환승해 갔습니다.

 

이날 새벽에 엄청 비가 왔는데 우리가 나가려는 시간대에 뚝 그쳐 시원하게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에 갈 수 있었네요.

 

그럼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 자세히 봐볼까요.~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 가는 길

 


■주소

-인천 미추홀구 신기길15번길 15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340-34 1층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6:00 ~ 00:00

-토요일 ~ 일요일 12:00 ~ 00:00

■주차 알아서

공용 주차장 이용 시 30분 쿠폰 제공

■전화번호

010-2760-5838

■좌석

신발 신는 입식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 금액은

 

 

제가 가리비를 원 없이 먹기 위해 간 곳이기도 하지만 장어무한리필도 하는 곳이더라고요. 그러니까 조개 무한리필도 하면서 장어무한리필까지도 하는 곳이었어요.

 

근데 장어무한리필은 조개 무한리필이 포함되지만, 조개 무한리필에서는 장어무한리필은 제외더라고요.

 

저희는 장어도 먹고 조개도 먹기 위해 성인 3만9,000원을 이용했습니다.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 내부는

 

 

내부는 이렇고요. 테이블이 살짝 작았습니다. 장어무한리필 식당이라 이것저것 많이 나올 텐데 작으니까 음식을 놓은 공간이 없어서 불편했거든요.

 

 

앞서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에 들어 오기 전 입간판의 축소판이고요.

 

장어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소주, 맥주, 음료수가 1+1입니다.

 

 

이 외에도 장어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에서는 라면을 제공하는데요. 각종 해산물로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

 

육류도 따로 냉장고에 있었고 마늘도 구워 먹을 수 있게 은박지도 있었네요.

 

 

저희는 1층 테이블에 앉았지만 1층이 만석되면 지하까지도 넓히는 것 같더라고요. 지하는 10 테이블까지 갖춰졌다고 합니다.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에서 직원분이 바쁘면 저기서 소스를 떠왔네요.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 기본상은

 

 

장어무한리필을 선택하면 장어 소스장과 조개 소스장이 나와요.

 

장어 소스는 데리야끼, 조개 소스는 와사비 간장이네요.

 

 

조개는 본인이 먹고 싶은 종류로 집어와 구워 드시면 됩니다.

 

이는 직원분이 가져다주지 않으니 본인이 먹을 수 있을 만큼 가지고 오면 돼요.

 

 

저는 가리비를 제일 좋아해 다른 조개는 손도 안 대고 가리비만 집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장어와 함께 먹을 밑반찬도 본인이 떠와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장어와 잘 어울리는 생강이랑 깻잎, 초무침을 가지고 왔어요.

 

 

다른 반찬을 차리는 사이 꼼장어가 제일 먼저 나왔고요. 가장자리에 가리비를 구웠네요.

 

불판은 장어 때문에 2~3번 갈아 줘야지 타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

장어무한리필 주문 시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에서 장어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다양한 메뉴의 한 상이 차려지는데요.

 

 

▲주먹밥 ▲낙지 탕탕이 ▲멍게 ▲연어회 ▲왕새우 튀김 ▲물회 ▲광어회 ▲1+1탄산음료(따로주문)가 나왔네요.

 

테이블에 이 많은 음식을 담기에 정말 좁았어요. 생각해보면 테이블이 좁은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기본 음식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에 저랑 신랑은 한 개씩 다 먹으면 직원분에게 그릇을 치워달라고 요청했네요.

 

 

제일 먼저 리필 요청한 것은 장어입니다.

 

조개를 다 먹으면 수족관에서 가지고 올 수 있지만, 장어 리필은 직원분에게 요청해야 하더라고요. 손님이 많았지만 빠르게 가져다주셨어요.

 

 

상다리가 부러지겠죠?

 

아 참!!! 키조개도 장어무한리필 기본 상차림에 포함되는데요. 손질이 다 돼 나와서 구워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장어 무한리필 신기촌 맛집 유꼼포차에서 진짜 다양한 해산물들이 나왔네요. 안 나온게 뭘까요?

 

신랑이랑 저랑 조금씩 배가 불러 왔네요.

 

 

그래도 제가 가지고 온 가리비는 끝까지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구워 먹고, 라면에다 넣어 먹고 그랬네요.

 

근데 조개는 구울 때 물이 불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가장자리에 구우면서 계속 물을 빼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지 안전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원산지 표시

 

 

원산지 표시도 이렇게 있었고요. 꼼장어, 가리비, 산낙지 빼면 거의 국내산이었네요.

 

 

계산하고 나오는 길 수족관에 이렇게 많은 조개와 다양한 고기들이 있었네요. 육해공 다 있는 곳인데 이날 육류는 입도 대지 않았네요.

 

장어는 2번 리필 가리비는 대략 20개 정도 먹었습니다. 정말 배부른 특별한 날이었어요.


총평

 

 

-맛과 양 ★★★★★

 

무한리필이라서 질은 그렇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장어가 진짜 쫄깃쫄깃했어요. 평소에 장어집 가서 먹는 식감과 맛이 있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리비는 맛없을 수가 없죠. 조개중 제일 비싸고 제일 맛있는 가리비다웠습니다.

 

무한리필이라 양은 푸짐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었네요. 
 

-가격  ★★★★★

 

장어무한리필과 조개 무한리필이라 가성비가 높다고 생각해요.
 

-친절함 ★★★★★

 

무한리필이라 손님들이 다 알아서 하겠지 아니라 무엇이 더 필요한가 수시로 확인해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조개 구울 때 다칠 수 있다고 방법도 알려주시고, 불판 교체 요청하면 바로 해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총평

 

다 먹고 나서 한 두 달 장어랑 가리비 생각 안 날 것 같다고 서로 얘기했는데 계속 생각나고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또 가려고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