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수내] 중국집 홍콩반점…군만두 속내는?

by 청두꺼비 2020. 7. 18.
반응형

친구랑 수내에서 만나기로 하고 같이

저녁을 먹으러 수내에 위치한

수내 중국집 홍콩반점에 다녀 왔었어요.

 

수내 중국집

◆홍콩반점0410 분당수내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6

-[구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9-3 대덕프라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주문마감시간 21:00

■주차 공간 있음

■031) 718-0410

■ 좌석 입식

 

수내 중국집이 많았는데 홍콩반점에 온 이유는

바로 눈에 띄어서이고 제가 좋아하는 짬뽕이 맛있기

때문이에요.

 

프랜차이즈가 요즘 많이 생겨나는 가운데

좋은 점은 똑같은 레시피를 공유해서

어느 지점을 가도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그 브랜드를 신뢰하게 되면서

점점 더 크는 것 같아요.

 

이에 손님들도 프랜차이즈를 찾는 이유가

그렇고요. 

 

이날 수내 중국집 홍콩반점에서

친구는 ▲볶음짬뽕(6,500원)

저는 ▲탕짬밥(8,500원)

사이드 메뉴로 ▲군만두(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친구의 ▲볶음짬뽕(6,500원)이 먼저 나왔습니다.

배가 고픈지 먼저 먹네요!

 

다음에 ▲군만두(4,000원)가 나왔는데

 

간장 넣고 고춧가루 퐉퐉 뿌려서

매콤한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다만 수내 중국집 홍콩반점에서는

테이블마다 식초가 있어야하는데

식초가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식초는 따로 달라고 부탁을 해야 한대요.

(나갈 때 알게 된 사실)

 

원래 소스 만들 때 살짝 식초 넣으면 시큼한 것이

더 맛있잖아요!

 

잘 구워진 군만두~

 

중국집 홍콩반점 군만두는 

일반화된 군만두 모양이 아니고

저렇게 절편 같은 모양의 군만두에요.

 

뭐 군만두 모양이 일반화되지 않았다고 해서

맛이 없는 것은 아니니까 괜찮쥬~

 

어라 근데 군만두 속내가 드러났는데요 . . .

속이 작네요 ㅎ

 

두툼한 피와 적은 속내의 군만두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속내에 속이 많이 없어서 아쉽긴 했지만요. 

 

군만두를 먹고 기다리니까

제가 주문한 ▲탕짬밥(8,500원)이 나왔습니다!

 

탕수육(1만1,000원)도 이날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조금 늦은 저녁이라 다음 날 아침 더부룩할까 봐

 

대신 탕수육을 조금이라도 먹을 수 있는

▲탕짬밥(8,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중국집 홍콩반점은 이렇게

단무지와 양파가 셀프인 것은 아시죠?

먹으면 서 모자라면 이렇게 담아오면 됩니다.

 

원산지 표시판이고요.

이날 늦은 저녁이었지만

배불리 잘 먹었네요.

 

 

수내 중국집 홍콩반점

한 줄 평

다 맛있는데 군만두 속보고 아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