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야탑] 앤티앤스 프레즐…옥수수 크림 치즈스틱 "옥수수 보고싶다"

by 청두꺼비 2020. 9. 22.
반응형

앤티앤스 프레즐에서 시즌 한정으로

옥수수 크림치즈가 나왔다기에

 

야탑NC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앤티앤스 프레즐에 다녀왔어요.

 

예전 숙대 근처에서 하숙했을 때

프레즐을 간식으로

참 많이 사 먹었던 때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게다가 그때는 마감 시간에 가면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어

이득을 봤었어요.

 

한꺼번에 사 놓고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었거든요. 

 

성남에서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야탑 NC백화점 지하 1층의

앤티앤스 프레즐만 가봤어요.

 

이번에 제가 간 곳은 야탑 NC백화점 지하 1층

앤티앤스 프레즐입니다.

 

NC백화점야탑점

◆앤티앤스 프레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1 

(야탑동, NC백화점) 야탑점 지하1층 앤티앤스

 

-[구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6 지하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 가능

■0507-1417-1054

■ 좌석 없음

테이크 아웃만 가능

 

흔들려서 가격이 잘 안 나왔어요. ㅠ

제가 정리를 했습니다.

 

▲클래식 프레즐 3,000원

 

▲스틱 프레즐 3,700원

 

▲프리미엄 프레즐

-크림치즈 스틱 4,000원

-아몬드 크림지츠 스틱 4,300원

-페퍼로니 4,000원

 

▲핫도그 프레즐

-핫도그 4,000원

-할라피뇨 핫도그 4,300원

-블랙페퍼 치즈 핫도그 4,500원

 

▲딥 1,000원

-체다치즈

-크림치즈

-핫살사 치즈

-핫 토마토 

 

▲레몬에이드 3,000원

 

 

앤티앤스 프레즐에서는

7월부터 시작해 10월 초까지?

한정한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4,300원)

을 판매하고 있어

 

저는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4,300원)을 

포장해 왔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프레즐은

따뜻할 때 먹는 것이 좋은데

매장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포장해 얼른 집에 가야만 했어요.

 

물론 차 안에서 먹거나 벤츠에 앉아

먹을 수 있지만 불편해서요 . . ㅠ 

 

앤티앤스 프레즐 시즌 한정 메뉴인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이

금방 식을까 봐 포장을 하고

부리나케 집에 왔습니다.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은

6개의 스틱으로

겉에는 옥수수 플레이크가

뿌려져 있어요.

 

이에 바삭바삭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스틱을

담는 포장지도 예쁘네요.

 

이속에 담긴 앤티앤스 프레즐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을

깨물어 먹어 보니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치즈가 들어 가 

있었어요.

 

기존에 늘 먹던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과는

다른 맛이었습니다.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은 

아몬드 플레이크가 뿌려져 있으면서

아몬드의 고소함과 크림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면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은 옥수수의

본연의 향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옥수수 크림치즈 맛의 

수프와 비슷했어요.

 

6개의 스틱 중에 3개만 먹고

이따가 먹으려고 했는데

중독성이 있는지 어느새

6개를 뚝딱 먹었네요.

 

여름이 지나 가을이 오고 있는데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으로

여름에 먹은 옥수수가 그리워졌습니다.

 

물론 시즌 한정 메뉴이지만 

10월 초까지는 판매한다고 해요.

 

옥수수 크림 수프나

옥수수를 좋아한다면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에

반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앤티앤스 프레즐

시즌 한정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

한 줄 평

노랗고 노란 옥수수를 떠올리게 하는
옥수수 크림치즈 스틱 

 

달콤하고 바삭한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을 이기진 못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