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모란] 모란역맛집 다양한 메뉴의 집밥집

by 청두꺼비 2021. 2. 9.
반응형

 

친구와 모란에서 재미있게 놀고 저녁을 먹어야겠더라고요.

점심에 알차게 먹어도 시기만 되면 배가고파지는 것이 . . 어쨌든 저녁은 간단히 먹기로 했습니다.

 

모란은 젊은 사람들이 많이 만나는 장소인데요. 이곳에 맛집과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식당가들이 많아요.

하지만 저희는 늘 가는 곳만 가는 것 같기도 하지만 이날은 다양한 메뉴가 있는 모란역맛집 집밥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항상 모란역맛집 집밥집을 지나치면서 먹어보자, 먹어보자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 봤네요.

 


모란역맛집
◆집밥집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28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64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 공간 없음
 
■031-721-5324

■입식 테이블

 

 

모란역맛집인 집밥집은 매장에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갔던 시간이 딱 저녁 먹는 시간이어서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식사하러 온 사람들이 많은지 모란역맛집인 집밥집에는 종업원도 많더라고요.

주문할 때 금방 와줘서 좋았습니다.

 

 

모란역맛집 집밥집의 주방에도 많은 분들이 계셨고요.

 

 

점심을 알차게 먹은 저희는 저녁은 간단하게 먹기 위해 모란역맛집 집밥집에서 ▲우렁쌈밥(9,000원) ▲갈치구이(8,000원) 각 한 개씩 주문했어요.

 

 

모란역맛집 집밥집의 밑반찬이에요. 모란역맛집 집밥집의 포스팅하기 위해 정보를 찾았는데 보니까 밑반찬이 고정된 것이 아니라 매일 달라지더라고요.

 

저희가 모란역맛집 집밥집에 저녁을 먹으러 갔을 때는 이렇게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우럼쌈밥을 주문해서 상추와 깻잎도 나왔고요.

 

 

제가 주문한 갈치구이도 나왔습니다.

 

 

모란역맛집 집밥집의 갈치구이에 생선살이 도톰하니 많더라고요.

게다가 바삭하니 잘 구워졌습니다.

 

 

갈치구이에 생선살을 잘 바르면서 우럼쌈밥도 나왔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금방 나와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네요.

 

배고플 때 가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명 점심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생각나지도 않을 것 같았는데 막상 음식을 보니까 절로 손이 갔네요.

 

 

우렁이 푸짐합니다.

 

 

된장국도 부글부글 끓었고요.

 

 

푸짐한 저녁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이렇게 상추에 우렁 한 쌈을 싸먹으니 정말 맛 좋았네요.

점심도 배불리 먹었는데 저녁도 맛있게 배불리 먹었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마땅히 먹을 것이 생각은 안 나는데 배고프다 싶으면 여기에 가서 끼니를 떼우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모란역맛집 
집밥집
한 줄 평

다양한 메뉴의 식사를 할 수 있는 밥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