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서현]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 쫄깃한 맛

by 청두꺼비 2021. 2. 16.
반응형

 

지난번에 초밥 맛집을 다니는 친구가 서현 초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먹으러 갔어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 인데요.

친구가 왜 같이 가자고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쫄깃한 식감과 다양한 쯔끼다시 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가도 먹을 수 있는 것이 많아 좋았습니다.

사실 저희 엄마가 회를 못 드시는데 가족끼리 초밥집에 가면 엄마에게 미안했거든요.

 

이렇게 집어 먹을 수 있는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에 가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정리를 해봤어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대현빌딩 2층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73-1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차 공간 있음
 

■031-701-9913

■입식 테이블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는 건물 2층에 있더라고요. 올라가면 바로 이런 모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시웨이 내부예요. 테이블이 좁지 않고 커서 여유로웠습니다.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 메뉴를 볼까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초밥이 많습니다.

 

 

저희는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에서 ▲코스정식(3만2,0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먹다가 모자르면 좀 더 주문할 수 있는 추가 메뉴도 있네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에서 다양한 술도 팔고 있네요. 다 마셔보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의 기본 차림이에요.

 

 

그다음 차례대로 음식이 나옵니다.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에는 샐러드가 바로 나오더라고요.

 

바삭한 빵과 함께 먹으니 감칠맛 났습니다.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에서 제일 먼저 나온 샐러드를 먹다 보면 전복죽이 나옵니다.

고소한 참기름의 향이 식욕을 돋구어 주는 것 같았어요.

 

 

다음 메인으로 주문한 ▲코스정식(3만2,000원)이 나왔습니다.

사시미가 쫄깃해 보이는 것이 싱싱해 보이쥬?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 사시미 근접 샷입니다.

 

 

보이는 것과 똑같이 싱싱하고 쫄깃해서 맛있었네요.

특히 입안을 메우는 싱싱함이 좋았습니다.

 

 

초밥도 쫄깃한 것이 맛있었습니다.

 

 

친구가 여기로 오자고 한 이유 중에는 초밥이 맛있기도 하지만 바로 매운탕도 나와서인데요.

매운탕이 정말 개운한 것이 매콤하면서도 속이 시원했네요.

 

회 초밥으로 몸이 차가워졌다면 마지막은 따뜻한 매운탕으로 몸을 녹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그냥 매운탕이 아니라 수제비가 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메로구이도 나왔는데 정말 비린내 하나 없이 부드러운 생선살과 담백함을 맛볼 수 있었네요.

 

 

연어 머리와 연어 가시 구이도 나왔어요. 저는 한 번도 연어 구워진 것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색다르고 연어의 참맛도 느낄 수 있더라고요.

 

사시미, 초밥뿐만 아니라 익혀서 나오는 것도 있어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메로구이는 다 먹고 나서 추가로 더 주문할까 말까 했네요 . . ㅠ 

 

 

감자 고로케랑 튀김도 나오더라고요.

오랜만에 먹는 감자 고로케에 이따 집에 들어갈 때 한 개 싸서 가지고 가고 싶었네요.

 

이날 샐러드부터 시작해 전복죽, 사시미, 생선 초밥, 메로구이, 연어구이, 매운탕, 감자 고로케, 튀김 차례로 남김없이 삭삭 먹었습니다.

 

쫄깃한 식감과 싱싱함이 살아있었네요. 사시미나 회초밥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먹을 것이 많아 회를 못 드시는 분도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현 초밥 맛집 

스시웨이 

한 줄 평

쫄깃하고 싱싱한 회를 맛 볼수 있는 초밥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