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 가성비 최고

by 청두꺼비 2022. 3. 26.
반응형

사무실 근처에 강남 뷔페 맛집이 있다고 해 도대체 어디에 있지 찾았다가 드디어 찾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인데요.

 

방송도 몇 번 타고 오랫동안 운영해온 것 같더라고요.

제가 이 근방 사무실을 다니고 있었는데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를 늦게 알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 점심때 입맛이 있으면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에 갑니다.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72길 20
-서울 강남구 역삼동 775-4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 : 00 ~ 15 : 00
토요일 11 : 00 ~ 14 : 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3452-8050

■이용금액
6,000원

■주차 불가능

■좌석
입식

■메뉴
요일에 따라 다름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는 요일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는데요.

제가 간 날 메뉴는 계란말이, 멸치꽈리볶음, 라면, 미나리 겉절이, 제육버섯 장조림 등이 었습니다.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는 지하 1층이고요. 앞서 들어가기 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권은 선불이고요.

 

 

식권 금액은 6,000원입니다.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 내부는 테이블이 이렇게 쭉 나열되어 있습니다.

 

 

음식은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에 들어서자마자 볼 수 있고요.

 

먼저 식권이나, 계산부터 한 다음에 드시면 됩니다.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는 고정적으로 나오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상추랑 고추, 김치는 매일 나옵니다.

 

쌈장은 테이블마다 있고요.

 

뷔페식이니 본인이 먹고 싶은 메뉴와 먹을 수 있는 양만큼 그릇에 담으면 됩니다.

 

 

짠 저는 이렇게 담았어요.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에서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 꽈리고추볶음, 돌나물, 석박지, 버섯볶음, 계란말이를 담았습니다.

 

밥은 흰밥과 흑미밥이 있는데요. 

본인이 좋아하는 종류를 골라 담으면 됩니다.

저는 흑미밥이 몸에 좋다고 해서 흑미밥을 담았어요.

 

 

국은 주인아줌마가 떠주는데, 오늘의 메뉴 어묵국입니다.

짭조름하니 딱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자리에 앉아서 드시면 되는데 테이블 위에 컵이랑 물이 있고요, 숟가락, 젓가락도 있습니다.

물론 냅킨도 있고요.

 

이렇게 먹다가 좀 더 먹고 싶으면 가서 떠먹으면 됩니다.
6,000원에 여러 메뉴를 먹을 수 있고,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정말 가성비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이 근방에는 식당들이 많은데 거의 7,000~9,000원 하거든요.
근데 6,000원에 이 정도면 돈을 아낄 수 있으니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를 알고 나서부터 식비가 많이 줄었네요.

 

 

다 먹고 나면 이렇게 후식 코너도 있는데요. 수정과,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 메뉴도 달라지고요.

 

점심 때 종종 와서 먹는데 참 괜찮은 곳을 찾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남 뷔페 맛집 역삼동 고향한식뷔페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조미료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반찬 조화도 괜찮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양은 뷔페이니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
강남에서는 순두부찌개나 된장찌개가 8,000원하고 좀 더 괜찮은 것을 먹었다고 하면 9,000원 이상하는데 이곳은 6,000원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 ★★★★☆
어느 한식 뷔페나 똑같은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
먹고 바로 닦고 많이 먹어도 눈치 안 주고 편했습니다.

주차 ★★☆☆☆
점심 운영으로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오니까 굳이 주차장이 필요가 없나 봅니다.
주차 불가입니다.

총평
6,000원에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직장인 점심때 가성비 최고로 식비를 아낄 수 있는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