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짜장면 맛집이군

by 청두꺼비 2022. 4. 12.
반응형

신랑이랑 저라 막대한 결혼식 비용을 충당하고 나서 석 달간은 긴축재정을 해야겠다고 서로 말을 나눴습니다.

태어날 아기와 5년 후 들어갈 집값 때문에 빠듯하게 돈을 모아야겠더라고요.

 

당장 어디서부터 돈을 아껴야 하나 했는데, 우리 생활비에서 먹는 것에 상당한 지출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히 제가 과일을 좋아해 많이 사 먹는데 이 부분이 은근 많은 비용을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낄 부분은 아끼고 쓸 부분은 쓰자고 해서 당장 식비부터 줄여나가기로 했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퇴근 후 집에 오면 일이 많아서 밥할 힘이 없더라고요. 임신 전에는 이렇게까지 힘이 없었는데 퇴근 후 집에서 밥할 생각을 하니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에 아침은 집에서 점심은 회사에서 주는 것을 먹고 저녁은 알차게 먹되 너무 비싼 것은 먹지 말자고 정했네요.

 

그러다가 저녁으로 신랑과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짜장면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퇴근 후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짜장면 맛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초림프라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0-2  1층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 : 30 ~ 22 : 00
15 : 00 ~ 17 : 30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일요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전화번호
031-715-0078

■주차가능
해당 건물
발렛파킹

■좌석
입식

■메뉴
짜장면 8,000원
삼선짬뽕 1만원
돼지탕수육 2만8,000원
칠리새우 4만원

 

이곳은 코스 요리가 있더라고요.

 

겉면부터 화려한 것이 메뉴도 화려하고 제법 비쌌습니다.

 

신랑과 저는 코스요리를 먹을 것은 아니어서 넘겼어요.

 

 

처음보는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요.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에는 새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메뉴도 있었습니다.

 

 

저랑 신랑은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에서 짜장면 8,000원 삼선짬뽕 1만 1,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매장이고요.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테이블이 깔끔하니 세팅되어 있습니다.

물은 보이차를 주는 것 같았어요.

 

 

기본찬으로는 단무지와 짜사이가 나오고요.

 

보면 비싼 중국집은 거의 양파와 춘장을 안주는데,,,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에서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식초와 고춧가루, 간장은 이렇게 진열되어 있고요.

고춧가루만 뚜껑이 없었는데 일부러인지 없어진 것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보고 의아했네요. ㅎㅎ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서 인지 다른 중국집보다 늦게 나왔고요.

짜장면은 금방 한 채로 나와 마치 간짜장을 연상케했습니다.

 

신랑이 싫어하는 오이와 완두콩은 올라가져 있지 않았습니다.

 

 

제가 먹을 삼선짬뽕인데요. 새우로 장식이 되어있고, 많은 해산물들이 있었습니다.

국물은 짜지 않았고, 그렇다고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제가 먹은 짬뽕중에 제일 무난했고, 다 먹을 때까지 물리지 않았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에서 짜장면이랑 짬뽕이랑 둘 중 뭐가 맛있냐고 물으면,, 둘 다 맛있기는 한데 저는 이날 신랑이 주문한 짜장면을 많이 빼앗아 먹었네요.

 

이날 제 입맛에는 짜장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신랑은 짬뽕이 더 맛있다고 해 그냥 서로 바꿔서 맛있게 먹었네요.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에 저녁을 알차게 먹었습니다.

 

근데 이제 중국 음식도 예전만큼 자주 못 먹을 것 같아요. 가격대가 부담됐네요. ㅎㅎㅎ

 

그럼 또 맛있는 곳으로 갔다 오겠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맛과 양 ★★★★☆
짜장면이나 짬뽕 달지 않고 짜지 않고, 면발은 쫄깃한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짬뽕은 짜거나 매워서 금방 질리는데 이곳은 다 먹을 때까지 개운하니 깔끔합니다.

가격 ★★☆☆☆
짜장면 8,000원, 짬뽕1만1,000원 비싸긴 합니다.

분위기 ★★★★☆
고급스러운 중국집 레스토랑, 정통 중화요리집입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고, 매장이 깔끔해요.

서비스 ★★★☆☆
주문 순서대로 조리가 진행되지만, 음식이 늦게 나오는 편입니다.

주차 ★★★★★
해당 건물, 발레파킹 가능합니다.

총평
특별한 날인데 중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