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 떡볶이도 맛있음

by 청두꺼비 2022. 4. 26.
반응형

돈가스를 좋아하는 저는 돈가스 맛집이라고 하면 멀리서도 찾아가 먹는데요.
마치 수내역 근처에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가 있어 신랑과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는 떡볶이를 무한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평소에 떡볶이를 잘 안 먹는 신랑과 저는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에서 떡볶이를 먹었는데 우와 하면서 감탄했습니다.
우리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자주 사 먹었던 떡볶이 맛과 비슷해서요.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9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4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00 ~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00

■전화번호
031-712-6625

■주차가능
건물 주차(기계식)
길가에 주차 가능

■좌석
입식

■메뉴
수제돈까스 7,000원
반반돈까스 8,000원
세트 메뉴는 소바 선택

17시 이후 안주류 판매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는 상가 건물 2층에 있고요.

입간판이 눈에 띄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셀프 오더를 할 수 있고요. 저희는 성남사랑상품권 모바일을 이용할 것이라서 대면으로 주문했어요.

 

 

저희는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에서 반반돈까스세트(9,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세트에는 메밀소바, 비빔메밀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비빔을 신랑은 메밀을 주문했습니다.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는 오후 5시 넘으면 안주류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생각해보니 예전에 임신하기 전 돈가스와 와인 한 잔 마신 게 얼마나 맛있었던지 그때가 생각이 났네요.

 

은근히 돈가스와 맥주, 와인은 최고의 맛있는 조합이 아닐까 싶어요.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는 좌석이 이렇게 깔끔하고요.

들어서자 본인이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이곳은 떡볶이를 떠먹을 수 있고, 단무지, 샐러드를 먹을 수 있을 만큼 떠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밥도 본인이 먹고 싶을 만큼 떠와서 먹을 수 있어요.

 

 

양배추샐러드 소스는 케첩인데 저는 이렇게 먹는 게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옛날 느낌의 샐러드라고 해야 할까요.

반찬으로는 샐러드, 떡볶이, 마카로니, 단무지가 제공되는데 하나 버릴 것 없이 삭 먹었네요.

떡볶이는 한동안 데워져서 풀어졌지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어묵이 없는 것은 조금 아쉬웠지만요.

 

 

떡볶이가 새빨간 것이 참 맛있겠죠?

 

저희는 퇴근하고 와 배가 고팠던 나머지 두세 번 리필해 먹었는데요.

 

금세 돈가스가 나오기도 전에 배가 불렀습니다.
그러면서 또 먹을까 하려던 찰나에 수제돈까스세트, 반반돈까스세트가 나왔는데요. 딱 보기만 해도 푸짐한 것이 괜히 떡볶이와 샐러드로 배를 채웠나 싶었습니다.

 

 

반반돈까스세트 비빔메밀

 

 

반반돈까스세트 메밀소바

 

 

돈가스는 따뜻할 때 먹어야 하니까 반반세트에서 순한맛을 제일 먼저 잘라 먹었습니다. 후추 맛이 나면서 바삭하게 튀겨졌다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소스에서는 파인애플?이 들어간 것인지 모르겠지만 신맛과 단맛이 느껴졌습니다.

 

 

매콤한 소스에서는 양념치킨 맛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양념 치킨 하면 제가 처가집 양념치킨을 즐겨 먹는데요. 딱 그 맛이었어요. 맵다기 보다는 달콤한 것을 더 많이 느꼈습니다.

 

반반세트로 먹으니 순한맛,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소바는 면발이 탱탱하고 쫄깃한 것이 돈가스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돋았네요.

 

 

비빔소바와 메밀소바를 비교한다면 더운 날에는 메밀소바 추운 날에는 비빔소바가 좋은 것 같아요.
두 개 다 고를 것 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에서 떡볶이도 맛있게 먹고 소바도 맛있게 먹고 돈가스도 맛있게 먹은 날이었습니다.

근데 다음에 오면, 세트 안 시키고 돈가스만 주문해서 떡볶이 많이 먹으려고요.
소바를 좀 많이 남겼네요. 배가 한정적이라서요. 맛있어서 다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렀습니다.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 이용 꿀팁이예요. ㅎㅎㅎ 떡볶이 많이 먹어도 되니 세트 메뉴 안 먹어도 된다는 점!!

 

그럼 다음에 또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에 오겠습니다.

 

 

분당 수내역 맛집 돈까스 소바

맛과 양 ★★★★★
돈가스만 주문해 먹을 만큼 양이 푸짐합니다. 특히 떡볶이, 샐러드, 밥이 무한 제공이니 포식할 수 있어요.

가격 ★★★★☆
요즘 돈가스 가격이랑 비슷하지만, 양이 많습니다. 이 양에 가격이 이 정도면 최고 가성비 같아요.

분위기 ★★★★★
상가 2층이라 조용한 바깥을 보며 먹기 좋습니다. 식당 안이 어수선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 혼밥도 좋습니다.

서비스 ★★★☆☆
혼자 일하셔서 그런지 음식이 살짝 늦게 나옵니다.

주차 ★★★★☆
해당 건물에 가능하고, 불법주차 없는 날엔 길가에 해도 됩니다.

총평
돈가스에 떡볶이가 참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