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 찐후기

by 청두꺼비 2022. 5. 24.
반응형

퇴근 후 저녁을 준비하기 힘든 날 신랑이랑 저는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에 갔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중 칸지고고도 갔었는데요. 둘을 비교하자면 짬뽕은 칸지고고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칸지고고는 아래에서 보시면 되세요.

 

 

 

 

분당 중국집 맛집 수내 칸지고고 짜장면 맛집이군

신랑이랑 저라 막대한 결혼식 비용을 충당하고 나서 석 달간은 긴축재정을 해야겠다고 서로 말을 나눴습니다. 태어날 아기와 5년 후 들어갈 집값 때문에 빠듯하게 돈을 모아야겠더라고요. 당장

memoryseung1224.tistory.com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40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3-1 1층 일부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0 : 00 ~ 01 : 30(새벽)
일요일 10 : 00 ~ 21 : 00


■전화번호
031-786-1235


■주차가능
길가에 주차 가능


■좌석
입식


■메뉴
짜장면 6,000원
짬뽕 7.500원
탕수육 1만 7,000원
군만두 5,000원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은 전부 입식으로 좌석이 많았습니다. 자리 안내 받을 필요도 없이 들어서자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면 돼요.

 

 

자리에 앉고 메뉴판을 보려는데 따로 메뉴판은 없고 벽에 붙어 있는 것을 보고 주문해야 했습니다.

 

이게 좀, 멀리 앉으니 메뉴가 안 보여서 불편했어요.

 

차라리 따로 메뉴판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벽보고 메뉴판 보기 힘들었습니다. 안 그러면 글자라도 컸으면 좋았겠어요.

 

 

자리에 앉으면 단무지와 양파가 나옵니다. 앞서 칸지고고에서는 단무지와 짜사이가 나왔고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정통 중화요리점에서는 양파+춘장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은 물이 안 좋아 생야채를 먹을 수 없었다고 해요. 또한 모든 음식이 기름에 튀겨져 나오는데 생양파는 느끼한 것을 잘 못 먹는 한국인들에 의해 나왔다고 합니다.

 

저는 생양파를 춘장에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저희가 주문한 짜장면, 짬뽕밥, 군만두가 나오기 전까지 양파를 많이 먹었네요.

(사진에는 양파+춘장이 없네요... 테이블에 저렇게 젓가락, 숟가락, 컵, 식초, 간장, 고춧가루가 놓여 있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에서 금방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주문한 지 10분도 걸리지 않아 나왔습니다.
신랑이랑 저는 배고파서 얼른 먹었네요.

 

제가 주문한 짬뽕밥은 면이 일부 들어 가 있어서 짬뽕처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국물맛은….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살짝 매콤하기는 했는데 짬뽕 특유의 매콤함은 아니었네요.

 

 

대신 신랑이 주문한 짜장면은 맛있었습니다. 짜장면은 짜장면다웠어요. ㅎㅎㅎ 

 

 

군만두도 군만두다웠고요.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은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저 그런 맛이었습니다.

짬뽕밥에 들어간 배추들은 김치는 아니고 야채라고 하는데 이것도 좀… 잡탕 먹는 기분이 들었네요.

 

제일 맛있게 먹은 것이 짜장면이었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 가게 이름이 짬뽕타워라 엄청나게 짬뽕이 맛있을 줄 알았는데 두 번은 안 올 것 같아요.

 

신랑도 제 짬뽕밥을 먹고는 숟가락을 두 번 다시 안 가져다 대네요.

 

짬뽕밥 남기고 신랑 짜장면 먹고 군만두 이렇게만 먹었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다 가보려고 하는데 그중 짬뽕타워24시 수내점에 왔네요.
그럼 분당 중국집 맛집을 찾아서 다녀오겠습니다.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양은 많지만, 짬뽕 국물이 짬뽕 같지 않았습니다. 또한 배추인지 김치인지 흐물 흐물한게 식감이 별로였어요. 먹다가 보이는 고기... 고기 맛이 안 났습니다.
짜장면은 짬뽕보다 괜찮았어요. 짜장면 맛이었습니다. 군만두도요.

가격 ★★☆☆☆
맛있으면 가격이 아깝지 않습니다.

분위기 ★★★☆☆
정신없이 먹어야 하는 분위기예요. 메뉴판도 따로 없고요.

서비스 ★★★★★
음식은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진짜 배고픈 사람한테는 추천!

주차 ★★★★☆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해도 됩니다. 근데 낮에는 단속하지 않을까 싶어요.

총평
분당 중국집 맛집 짬뽕타워24시 수내점이 아니라 짜장타워가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