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직접 해봤습니다(꿀팁)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 다이슨 에어랩 깜빡 원인 정리

by 청두꺼비 2022. 7. 10.
반응형

퇴근 후 집에 오면 바로 씻는 습관이 있어요.

샤워 후 바로 머리를 말리는데 이날따라 다이슨 에어랩 깜빡이기 시작했습니다.

 

왜? 다이슨 에어랩 깜빡이지? 하다가 그냥 대수롭지 않게 머리를 건조했어요.

 

하지만, 하루 이틀이 아니라 다이슨 에어랩 사용 때마다 다이슨 에어랩 깜빡 현상은 지속됐고, 싸지도 않은 제품이 계속 깜빡깜빡하는 것은 무슨 이유일까 싶어 원인을 찾아보게 되었네요.

 

 

다이슨 에어랩 깜빡 원인

다이슨 에어랩 깜빡 어디서 발견하나?

다이슨 에어랩 깜빡 현상은 어디에서 볼 수 있느냐면요.

 

 

바로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해야 하는 부분 바로 동그라미 된 저기서 다이슨 에어랩 깜빡깜빡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 해야하는 부분 위 바로 저기서 다이슨 에어랩 깜빡 현상을 발견할 수 있죠.

 

 

다이슨 에어랩 깜빡 현상은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가 필요하다는 것!!

다이슨 에어랩 깜빡이는 현상은 망가진 것이 아닌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하라고 알려주는 신호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는 앞서 다이슨 에어랩 깜빡이는 전등 밑에서 분리하면 돼요.

 

저 부분을 갈라서 분리하거나 밑으로 살짝 내려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하면 됩니다.

 

 

필터를 분리하면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하기 쉬운데요.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할 때 따로 부품을 주는데 저는 귀찮기도 하고 브러쉬가 어디에 있나 찾기가 번거로워 간단하게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할 때 그냥 물티슈로 필터 부분의 먼지를 삭삭 닦아주었어요.

 

 

필터 덮개의 먼지도 구석구석 닦았네요.

 

 

자세히 보면 먼지가 낀게 보이는데 아마 이거는 칫솔로 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물로 세척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구매 후 처음 하는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라 간단하게 건식으로만 끝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필터청소가 마무리되면 덮개로 마무리합니다.

분리한 덮개를 올려서 덮어주면 돼요.

 

 

다이슨 에어랩 깜빡 원인은 필터 청소하라는 의미!! 필터를 깨끗하게 청소한 후 사용하면 깜빡이지 않을 거예요.

 

그러면 다이슨 애어랩 깨끗하게 해 사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