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직접 해봤습니다(꿀팁)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

by 청두꺼비 2022. 6. 10.
반응형

기온이 오르면서 우리 주변에 초파리나 날파리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일이 잘 익고 음식이 부패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과일 같은 경우에는 익을수록 산도가 높아져 달콤하고 시큼한 향이 납니다. 

 

이런 향을 따라가다 보면 초파리와 날파리들이 모이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초파리와 날파리들은 바나나, 포도, 음식물 쓰레기 등에서 볼 수 있는데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날파리나 초파리를 잡아도 계속 나타나는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날파리나 초파리는 과일 껍질이나 음식물 쓰레기에서 나타납니다. 암컷 초파리는 한 번에 100여 개 정도의 알을 낳는데요. 알에서 부화한 유충은 10일 후 성충이 되고, 또 알을 낳습니다. 이러한 반복으로 날파리나 초파리의 번식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완전 퇴치가 어렵습니다.

여기서 더 골치 아픈 점은 잡아도 잡아도 계속 보이는 날파리나 초파리가 상한 음식과 쓰레기 등을 옮겨 다니면서 세균이나 전염성 질병을 옮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경에 거슬려 날파리나 초파리를 박멸해야 하기도 하지만, 우리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없애야 하는데요.

 

제가 3~4주간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을 통해 제일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어김없이 보이는 날파리, 초파리.

이것만 보면 진짜 짜증이 솟구치면서 손으로 찰싹찰싹 잡기 바쁩니다.

 

날파리나 초파리를 잡으면서 이것들은 어디서 왔는지? 어디를 통해 들어 왔는지?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거두절미하고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경제적인 면과 비경제적인 면은 어떤 것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꼴보기 싫은  날파리와 초파리.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경제적인 면은 다이소 초파리트랩을 사 와 날파리나 초파리가 많이 출몰하는 곳에 두면 됩니다.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도구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솔직히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2,000원이 듭니다.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다이소 초파리 트랩의 설명대로 하면 됩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의 설명대로 간편하고, 오랫동안 지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다이소 초파리 트랩의 유인액을 저 통에 넣기만 하면 끝입니다.

 

 

저는 권장 일수에 맞게 통을 갈아주기 위해 다음 날짜를 적어두었습니다.

모든 약은 기간 내에 사용해야지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여름 내내 무사히 지내야 해 적어 두었네요.

 

 

저희 집에서 날파리나 초파리는 화장실이나 하수구에 많이 나타나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다이소 초파리 트랩을 화장실/하수구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장소에 따라 유인제용액이 다른지 모르겠지만, 다이소에 가면 장소별 초파리 트랩이 있습니다.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용기 안에 유인제를 다 넣으면 뚜껑을 닫아줍니다.

 

 

날파리나 초파리가 많이 나타나는 곳에 다이소 초파리 트랩을 두었네요.

 

이렇게 두고 효과가 조금 있었는지 눈에 띄게 날파리나 초파리가 줄긴 했습니다.

 

 

하수구나 화장실에서 나타나는 날파리나 초파리가 줄더니 이제는 다른 곳에서 나타나기 시작했네요.

초파리 없애는 방법 완전 퇴치법으로 이번에는 비경제적인 방법입니다.

 

 

날파리나 초파리 없애는 방법은 매일 뜨거운 물을 배수구에 붓는 것입니다.

 

 

싱크대 배수구부터 화장실 배수구, 세면대 배수구에 펄펄 끓는 물을 부으면 됩니다.

이는 비용이 안 들어가서 비경제적인데요. 

다이소 초파리 트랩을 설치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고 빠르고 단기간에 날파리나 초파리 개채 수가 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날파리나 초파리에 이어 나방파리라는 것도 박멸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 잘 보이는 벌레로 나방파리도 있는데요.

이는 화장실에서 많이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철 날파리, 초파리, 나방파리... 다양한 벌레 및 파리들이 나타날 텐데 그때마다 잡아주고 트랩 설치 및 뜨거운 물을 매일 같이 배수구에 부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2~3주 뜨거운 물을 배수구에 아침에 한 번 저녁에 한 번 부어주니까 지금은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언제까지 뜨거운 물을 배수구에 부을지 정해진 바는 없지만, 계속해서 박멸해 버리려고 합니다.

 

그럼 다양한 벌레들에서 벗어나 봅시다!!

 

 

 

 

 

바퀴벌레 퇴치방법 보이는 즉시 이렇게 하자

날씨가 풀리면서 옆집 아이의 비명이 들립니다. 비명의 끝에 들리는 “바퀴벌레야”라는 단어였습니다. 영하권 날씨에서 벗어나 영상권이 되면 곳곳에서 다양한 벌레들이 출몰합니다. 특히나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