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거창에서 식사

거창 삼겹살 맛집 현지인 맛집인 합수식육식당

by 청두꺼비 2022. 11. 19.
반응형

친정에 있는 동안 친정아버지와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예전에 할머니 살아 계셨을 때 자주 갔었던 거창 고깃집인데요.

그곳은 바로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이에요.

 

이날 친정 엄마가 아기를 돌본다고 저녁 차리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대신에 엄마가 계속 아기를 돌볼 테니 아빠랑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에 다녀오라고 했습니다.

 

그럼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 자세히 봐볼까요.~!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강변로 273 합수식육식당
-경남 거창군 거창읍 대동리 943-32



■영업시간
매일 17:00 - 22: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5-942-6434

■주차가능
식당 앞, 갓길

■좌석
좌식

■메뉴
삼겹살 1만원
갈매기살 1만원
목살 1만원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은 변함없이 좌식이더라고요.

저는 입식이 좋은데... 좌식이라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의 메뉴인데요.

아빠랑 저는 삼겹살을 좋아해서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바로 밑반찬이 나와요.

삼겹살을 멜젓에 찍어 먹으라고 나와서 좋았네요.

대신에 새우젓은 안 나왔어요.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에서 나온 삼겹살이에요.

예쁘게 담겨 나와 먹음직스럽습니다.

 

 

이날은 친정아버지가 고기를 거의 다 구워 주셨어요.

 

 

제가 고기를 구우려고 하면 아기 본다고 힘들텐데 하면서 잠시라도 쉬라고 하더라고요.

먹음직스러운 삼겹살을 빨리 먹고 싶었지만, 고기 굽느라 힘든 아버지를 보며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저 먼저 먹으라고 제일 빨리 익은 고기를 저한테 먼저 줬는데요.

한 입 삼겹살을 먹는 순간 역시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에서 나온 멜젓에 삼겹살을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이때 맥주가 생각이 났는데 수유 중이라서 아쉬웠네요.

 

아버지와 함께 먹는 삼겹살 언제 또 같이 먹나 싶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의 삼겹살이 쫀득하고 부드러워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 싶었네요.

 

 

고기를 다 먹고 후식으로 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애호박, 두부가 들어가 있는데 완전 시골된장 느낌이더라고요.

덕분에 삼겹살 먹고 기름진 속이 개운해졌네요.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에서 맛있게 먹고 배가 든든해 좋았습니다.

 

 

거창 삼겹살 맛집 합수식육식당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삼겹살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양도 괜찮고요.

가격 ★★★★☆
거창에서 평균적인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어수선하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서비스 ★★★★☆
반찬 더 달라고 하면 줘요.

주차 ★★★☆☆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총평
거창 삼겹살 맛집은 역시 여기.

 

 

[거창] 합수식육식당…거창 삼겹살 맛집

거창에 가게 되면 꼭 먹고 오는 음식이 있어요. 그것도 저녁으로 꼭 먹어줘야 하는데요. 바로 삼겹살입니다. 외관이 처음에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근데 한 번 이곳의 삼겹살을 먹은 이후로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