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거창에서 식사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 달콤하게 먹는 방법

by 청두꺼비 2022. 11. 20.
반응형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에 다녀왔어요.

제가 근래에 달콤하니 걸쭉한 팥죽이 먹고 싶더라고요.

 

분당에 있으면 태평역에 있는 중앙시장에 가서 팥죽을 사 먹겠는데요.

거창이라서 팥죽 파는 곳을 찾다가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을 알게 되었습니다.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은 거창 경찰서 앞에 있고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 차 가지고 가기가 조금 번거로웠습니다.

그러면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에 대해서 자세히 봐볼까요.~!

 

 

거창 맛집 담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중앙로 100-1 담
-경남 거창군 거창읍 상림리 131-20



■영업시간
매일 09:00 - 20:3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07-1489-1417

■주차 불가능
알아서 주차해야 해요.

■좌석
입식/좌식

■메뉴
팥죽 8,000원
전복죽 1만3,000원
흑임자죽 1만원
소고기죽 1만원

 

 

거창 죽집 담은 좌식, 입식 앉고 싶은 곳에 앉을 수 있어요.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은 혼자서 먹을 수 있게 혼밥 자리도 있어요.

저는 혼밥할까 하다가 집에 아기가 있어 혼자서 돌보는 친정엄마를 생각해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의 메뉴이고요.

저는 팥죽을 먹기로 해서 팥죽을 선택했습니다.

 

포장 시 반찬을 빼달라고 하면 500원 할인받을 수 있고요.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에서 포장해 온 팥죽입니다.

밑반찬으로는 멸치, 깍두기, 동치미에요.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의 팥죽에는 새알이 들어가 있어요.

 

 

새알이 쫀득하니 입안에 착착 달라 붙더라고요.

팥도 새알에 잘 스며들어 꼭 시루떡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또한, 달기도하고요.

 

 

근데 좀 더 달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설탕을 넣었습니다.

 

 

한꺼번에 설탕을 많이 넣으면 너무 달 것 같아서 적당히 조금씩 설탕을 넣었네요.

그러면서 제게 맞는 당도를 조절해 간을 맞췄습니다.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에서 포장해 온 팥죽에 따로 설탕을 뿌려 먹으니 더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단것을 좋아하는데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에서 팥죽을 먹으니 동짓날에 이곳에 가서 팥죽을 포장해 드시라고 친정아버지께 말씀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창에 본죽도 있는데 본죽은 프랜차이즈라서 어딜 가나 먹을 수 있어서 안 갔네요.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에서 다음에는 또 다른 죽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또 먹고 올게요.~!

 

 

거창 팥죽 맛집 거창 죽집 담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새알이 적고 양이 적은 것 같았어요. 팥죽 특유의 걸쭉함은 덜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가격 ★★★☆☆
다른 죽집보다는 합리적인 금액대 같습니다.

분위기 ★★★★☆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대화하기 좋은 식당 같아요.

서비스 ★★★★☆
좋은 곽에 포장해 줍니다.

주차 ★★★☆☆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불편합니다. 
로타리에 주차해 가는 것이 낫겠습니다.

총평
거창에서 팥죽이 먹고 싶을 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