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거창에서 식사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 쫀득한 삼겹살 맛집

by 청두꺼비 2022. 11. 17.
반응형

친정 아빠와 함께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에 다녀왔어요.

제가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하니까 아버지가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에 가자고 하더라고요,

 

아버지는 거창 현지인으로 거차의 맛집을 많이 아세요. 이에 제가 오면 거창 맛집만 골라 가주는데요. 이번에는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에 왔습니다.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거열로1길 6 필호프
-경남 거창군 거창읍 대동리 697-9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055-943-8707

■주차가능
식당 옆

■좌석
입식/좌식

■메뉴
삼겹살 200g 1만원
소불고기 200g 2만원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은 좌식과 입식으로 나누어져 있고요.

저는 입식에 앉았습니다.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의 메뉴이고요.

아버지랑 저는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은 밑반찬이 많이 나와요.

당근, 오이, 고추, 마늘, 파김치, 마늘 등이 나옵니다.

 

저는 새우젓을 찍어 먹는데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에는 나와서 좋았네요.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 삼겹살이고요.

굵은 소금이 뿌려져 나왔습니다.

 

 

아버지가 저 많이 먹으라고 구워줬습니다.

 

 

저는 아버지 많이 드시라고 많이 안 먹은 것 같은데 거의 다 제가 먹었어요.

3인분 주문했는데 제가 2인분 이상 먹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여기 고기가 맛있었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어요.

 

 

저는 삼겹살을 먹을 때 새우젓과 먹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에는 새우젓이 나와서 계속 저렇게 먹었습니다.

 

삼겹살이 쫄깃한 것이 정말 고소하고 육질은 부드러웠네요.

 

 

고기를 다 먹고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된장이 시골된장이라서 정말 고소하고 짭조름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삼겹살 먹은 뒤에 먹는 것이라서 더욱 개운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먹은 삼겹살!

거창 고기 맛집 북부식육식당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거창 고기 맛집 북부 식육식당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삼겹살이 쫀득한 게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가격 ★★★★☆
평균적이라고 생각 듭니다.

분위기 ★★★★☆
시골 식당 분위기예요.

서비스 ★★★★★
반찬이 모자라면 더 줍니다.

주차 ★★★☆☆
식당 옆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협소해요.

총평
거창에서 삼겹살 먹으러 가는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