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직접 해봤습니다(꿀팁)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최대 60% 할인받는 방법

by 청두꺼비 2023. 1. 19.
반응형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최대 60% 할인받는 방법

신랑이 저녁으로 피자를 먹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저녁에 무엇을 먹든 상관없는데 피자라고 하니 더 신나고 행복했습니다.

 

왜냐하면 신랑이 피자를 가지고 오면 저녁에 설거지할 일이 없거든요. 물론 제가 피자 먹고 난 후 뒷정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요.

 

이날 먹을 피자는 피자헛인기메뉴이자 신메뉴인 토핑킹이인데요.

이 피자헛 메뉴 가격이 라지 사이즈로 3만5,900원인거에요.

 

이제 우리 부부는 알뜰살뜰 돈 아끼기로 했는데 3만5,900원이 부담스럽게 다가왔어요. 좀 더 피자헛 인기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피자헛 할인 방법에 대해서 찾아봤습니다.

 

최대 60%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바로 피자헛 어플을 이용해 주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근데 이는 많이 할인받을 수는 없더라고요. 피자헛 요일 할인도 마찬가지고요.

 

피자헛 인기 메뉴를 가장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우주패스  티데이를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1. 피자헛인기메뉴 싸게 먹는 방법

피자헛어플을 이용해 우주패스를 이용하면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날 마다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티데이라고 이벤트 있는 날이 있는데 이때 이용하면 돼요.

 

우주패스를 가입하지 않았다고 해도 50%는 할일 받을 수 있고요.

 

피자헛 어플, 티멤버십 어플,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이와 같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피자헛 배달로는 싸게 먹을 수 없고 오직 포장으로만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 꼭 확인하세요.

 

 

2. 피자헛 어플로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60%

저희는 이렇게 피자헛 인기 메뉴를 최대 60%나 할인받을 수 있었습니다.

 

 

3.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받은

피자헛인기메뉴 토핑킹

피자헛메뉴판을 보면 신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이날 주문한 것은 토핑킹입니다.

 

토핑킹에는 소세지와 페퍼로니가 올라가져 있는 것이 특징이더라고요.

 

 

 

여기에 핫소스, 치즈 크러스트 피자 디핑 소스, 피클까지 포장할 때 제공하는데요.

 

피자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까 맛있습니다.

 

반응형

4. 피자헛 메뉴 토핑킹 칼로리

피자헛메뉴판을 보면 토핑킹 라지 한 조각은 414 칼로리더라고요.

라지 사이즈 기준 총 8조각이니까 3,312 칼로리입니다.

 

 

소세지, 페퍼로니, 베이컨이 올라가져있고요.

저희는 옵션으로 치즈크러스트로 주문했어요.

 

칼로리는 피자헛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어서 이 밖에 피자의 칼로리를 확인하고 싶으면 피자헛어플이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치즈크러스트를 맛있게 먹기 위해 디핑 소스를 발라 먹었는데요.

음... 디핑소스를 안 바르고 먹는 것이 더 치즈맛을 느낄 수 있고 치즈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었네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저에게는 그냥 치즈크러스트 먹는 것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피자만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한데 여기에 피클을 곁들여 먹으니 저 혼자 5조각이나 먹을 수 있었네요.

어쩌다가 제가 이렇게 대식가가 됐는지 원래는 2~3조각 먹으면 배불렀는데 아기 낳고 나서 5조각은 먹어야지 배가 부르네요.

 

신랑이 2조각 먹고 배부르다고 해 더 이상 안 먹었는데 거의 다 제가 먹고 남은 한 조각은 내일 아침에 먹기 위해 랩을 싸서 냉장고에 보관했습니다.

 

모처럼 먹는 피자헛인기메뉴에 저녁을 맛있게 먹었네요.

 

이제 할인 이벤트나 싸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면 먹으려고요.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정보는 피자헛어플이나 홈페이지를 보면 되고요.

피자헛 할인 방법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가 있으니 때에 따라 활용하면 피자헛 인기 메뉴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