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개인 카페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 가격 및 메뉴 정리

by 청두꺼비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놀러다니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제가 친구와 동생을 만나 점심 먹고 어디 가서 대화할 곳이 어디 있나 찾다가 강남역 조용한 카페를 찾았는데요. 그곳은 바로 금성커피로 숯불로 콩 볶는 집이라고 합니다. 숯불로 콩 볶는 집이라고 하니 얼마나 신기했는지 당장 들어가고 싶더라고요. 친구와 동생과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에 들어오니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은지 매장에는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했고 우리는 서로의 근황에 대해 대화하기 정말 좋았어요.

    솔직히 강남역 카페든 역삼동 카페든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있잖아요. 그래서 조용히 카페에 있고 싶은데 옆 사람 떠드는 소리, 큰 배경음악 등 카페에 잠시 쉬려고 가는 것인데 오만 가지의 소음으로 불편했습니다. 강남이나 역삼동에서 친구나 지인을 만나면 어디 조용한 카페 어디 있나 해서 강남역 조용한 카페를 찾았는데요. 이번에야말로 찾았네요. 그러면 얼마나 조용한지 금성커피 커피숍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로3길 22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6-1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08:00 ~ 22:00
토요일, 일요일 12:00 ~ 21:00
※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10-4548-0840

■주차 본인이 알아서 하기

■좌석
입식

■메뉴
금성라떼 5,000원
믹스라떼 5,000원
스노우볼커피 6,000원
카페라떼 5,000원
아메리카노 4,700원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에 들어 왔고요.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저희가 이곳에 갔을 때가 일요일 오후였는데  사람이 한 명뿐으로 조용하니 좋았어요. 특히 카페 배경음악도 크지 않았어요. 이곳에서 조용히 나 혼자 책보기 좋고 컴퓨터 하기 좋고 멍때리기 좋겠다고 생각했네요. 저희는 혼자서 앉은 분께 방해되지 않도록 멀리 앉았습니다.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에는 벽쇼파도 있었고요. 편히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있었습니다.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 메뉴 및 가격

 

     이곳은 대체로 가격대가 아주 비싸지 않았어요. 비싸봤자 7,000원짜리가 제일 비싸네요. 커피든 음료든 적당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카페로 비싼 줄 알았지만 의외였어요.

    저는 이곳에서 금성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카페든 식당에 가든 그곳만의 시그니쳐 메뉴를 먹어서요.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 

금성라떼

바닐라라떼

레몬에이드

     저는 앞서 말했듯 금성라떼를 주문했고요. 친구는 바닐라라떼, 동생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살짝 단 것이 당겨서 다쿠아즈 치즈 맛도 주문했네요. 

    금성라떼는 금성커피에서만 파는 커피인데요. 솔직히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그냥 카페라떼 먹는 느낌이었고요. 개인 카페는 저마다의 시그니쳐 메뉴를 만들어 판매하는데 아직 특별한 맛의 커피를 마셔보지는 못했네요. 아마도 제가 커피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런 것 같고요.

   요즘 카페는 맛은 평타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로 손님을 끄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니면 베이커리류를 판매 병행하고 있고요. 친구도 동생도 마시는 커피나 음료에 별말은 없었네요. 다만 맛은 나쁘지는 않았다는 것입니다.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에서 이렇게 마시고 대화하기에는 좋았네요. 

    강남역에서 첫 소개팅하거나 데이트할 때 시끌벅적한 곳을 꺼린다면 바로 이곳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가 좋을 듯합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커피숍에 가보고 올게요.~!

 

 

강남역 조용한 카페 금성커피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도 양도 평범합니다.

가격 ★★★☆☆
평균적인 가격대라고 봅니다.

분위기 ★★★★★
조용하고 여유로워 혼자 멍때리기 좋습니다.

서비스 ★★★☆☆
물을 마음껏 마실 수 있습니다.

주차 ★★★☆☆
주차는 알아서 해야 합니다.

총평
강남, 역삼동에서 대화하기 좋은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