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경기광주] 오대오 生바지락 칼국수…"만두는 알찼다"

by 청두꺼비 2020. 3. 7.
반응형

모처럼 차를 모는 날

드라이브를 하면서

 

경기도 광주서 맛있다고 소문난 

'오대오 생바지락 칼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주차장이 꽤 넓어서 좋았습니다.

'문콕'이 불가능한

공간이었어요!

 

 

 

 

식당 내부도 속이 훤히 넓어서 좋았습니다.

어디에 앉을까 고민했을 만큼요!

 

 

어떤 메뉴를 골랐~~~을까요?

 

 

 

 

밥은 처음에는 가져다주시고

두 번째는 본인이 직접 뜨러 가야 되더라고요.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새하얀 것이 김이 모락모락 날 것 같지 않아요? 

 

 

만두 속이 아주 꽉 찬 것이 알찼어요!!

 

 

만두는 좋겠다~~

 

"속이 알차서"

 

김치는 직접 담그신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아삭아삭하니

감칠맛 돋았어요!

 

입이 작은 저는 저렇게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먹었습니다. 

 

가위가 아주 

말 잘 듣게 

생겼쥬?

 

 

만두도 주문하고 

 

칼국수가 등장했습니다!

 

헛~~~

 

 

새하얀 국물이 

제 피부보다 뽀얗네요.

 

 

새하얀 것은 가까이서 봐야쥬~~

 

만두 속은 꽉 차고

바지락칼국수는 알 차고

 

"먹으면 먹을수록 배는 차고"

 

 

 

 

 

 김치도 다 먹으면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드라이브도 할 겸 경기도 광주까지 와서

맛있는 칼국수와 만두를 먹었네요!

 

 

오대오 생바지락 칼국수 한줄평 

만두, 칼국수 내용물이 옹골찬 것이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