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혼자서 하는 TIP(생활정보)

[비밀공간] 쉬즈인헤어…스타일 대변신

by 청두꺼비 2020. 3. 18.
반응형

 

 

 

기존에 있던 환경을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 새로운 마음으로 생활하기 위해

제일 먼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기로 했어요. 

 

제 헤어스타일을 15여 년간 

만들어주고 

색다르게 변화를 주는 

이곳

 

 

거창의 쉬즈인헤어

제가 휴가를 내서라도

금요일 밤 막차를 타고서라도

내려와 꼭 들리는

저만의 비밀공간이에요.

 

 

미용실 원장님과 15년 넘게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위 실력과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연구하시는 모습

 

특히 개인 얼굴형이나 두상에

맞게 헤어스타일을

맞춰 줘요.


 

경상남도 거창군·읍 일부 모습이에요. 

 

쉬즈인헤어는 읍에서 가조, 웅양, 고제 등 면단위로 향하는

버스 정류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미용실 모습이에요.

 

 

미용실 내부

아직까지 추워서 난로가 있어요.

어렸을 적 초등학교 교실의 난로와 비슷해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파마 기계 등이 있어요.

 

 

다육이를 구경할 수 있는 공간

 

 

군데군데 식물을 볼 수 있어요.

원장님의 미용 도구들도 보이네요.

 

 

 

저는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네요.

 

거울 옆 헤어 사진들은 

원장님이 헤어스타일을 연구한 흔적 같아 보여요.

 

 

이번에 새롭게 변신한 제 헤어스타일이에요.

이미지 변신을 해버렸어요.

 

변신 전 순해 보였다면

변신 후는 세련미와 다부져 보이는 인상으로요.

 

이미지 변신을 하고 난 후 기분이 상당히 좋았어요.

예전과 다른 제 모습에 놀랐네요.

 

역시 심적으로 힘들 때에는

헤어스타일 변신만 한 것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장님은 머리 손질을 해주면서

주옥같은 말씀과 저를 위한 말씀을 많이 해줘요.

또 제 스타일에 맞게 헤어스타일을 잡아 주고요.

 

때문에 멀리서도 찾아가는

저만의 비밀공간이에요.

 

아픔과 상처가 깃든 머리카락을 잘라주 듯 

그동안의 힘들었던 것들을 잘라주는 특별한 미용실이에요. : )

 

 

 

 

P.S 변신한 제 헤어스타일은 미이라의 아낙수나문과 똑같다고 하네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