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직접 해봤습니다(꿀팁)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 백옥 같은 피부

by 청두꺼비 2023.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무더운 여름 햇볕에 조금이라도 노출되면 피부가 금방 타는데요. 탄 피부는 햇볕을 안 보거나 미백 마사지나 미백 크림, 미백 팩을 해주면 새하얀 피부로 돌아옵니다. 이처럼 피부 하얀 사람이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은 정말 쉽고도 간단한데요. 피부 하얀 사람은 어떻게 하면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 별로 궁금해하지 않습니다. 사실 제가 피부가 새하얗거든요. 태어났을 때부터 새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하얀 피부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엄마는 이런 저를 보며 안심했는데요. 딸이라서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으면 한 인물 돋보인다고 생각해서 그렇습니다. 저는 제 피부가 하얀지도 몰랐습니다. 늘 뙤약볕에서 놀아서요.

 

 

     제 피부가 하얗다는 것은 고등학생이 돼서 알게 되었어요. 고등학생이 되니 마음잡고 공부를 해야 해서요. 반 친구들이 저보고 정말 하얗다고 백옥이라고 해서 정말 늦게 깨달았습니다. 제 피부가 하얗다는 것을 엄마한테 말하니 엄마는 이제야 아냐고 하더라고요. 저는 엄마에게 왜 피부가 하얗다는 것을 말 안 해줬냐고 물으니, 엄마는 피부 하얗다고 친구들하고 밖에서 안 놀고, 하얀 피부에 집착할까 봐 애초에 말을 안 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피부가 하얗다는 것으로 저를 애지중지 키우기는 싫었다고 해요. 또한, 제가 피부에 집착하는 것도 싫어서 처음부터 피부와 관련한 얘기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저는 하얀 피부니 백옥 같은 피부니 별로 관심이 없는데요.

 

     제 주변 사람들은 하얀 피부에 열광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아이유 주사니 신데렐라 주사니 백옥 주사, 비타민 주사 등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요. 친한 친구도 하얀 피부를 가지고 싶다고 많은 돈을 투자하는데요. 거울을 보면 볼수록 짜증이 난다고 저에게 하소연했습니다. 돈을 처발라도 하얘지지가 않는다고요. 저는 말했습니다. 솔직히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은 마땅히 없다고요. 제일 좋은 방법은 햇볕을 안 보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 방법이 제일 얼굴이 하얘지는 방법이에요.

     친구는 별명이 까망콩일 정도로 검습니다. 저는 친구의 피부가 검은 것에 대해 관심이 없었는데요. 친구는 말을 안 했을 뿐이지 본인의 피부색에 많은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저는 친구에게 다 타고나는 것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미백 크림 바르고, 미백 마사지받으면 조금은 하얗게 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은 단기간에 되지 않습니다. 장기간을 두고 해야지 흑색이었던 것이 회색이 되는 것입니다. 흑색이 절대로 백색이 되지는 않고요. 친구는 짧은 시간 내에 하얗게 되려고 하니까 마음처럼 피부가 하얗게 되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은 피부과나 성형외과에 가서 상담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혼자서 노력해도 되지 않는 것이 피부 같아요. 마치 키 작은 사람이 키 크는 수술을 정형외과에 가서 받는 것처럼요. 요즘은 의학으로 안 되는 것이 없어요. 솔직히 돈만 있으면 키도 키울 수 있고, 피부도 백옥처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얼굴도 성형하면 되죠. 저는 이러한 의학의 도움을 반대하지 않아요. 본인의 자유니 까요.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은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어려운 것이고요.

의학의 힘으로는 백옥 같은 피부를 갖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다 타고나야 된다고 생각해요. 다만, 그래도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이라면 햇볕 보지 않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저는 뜨거운 여름철 양산을 쓰고, 자외선 마스크를 하고 다녀야 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