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

by 청두꺼비 2024.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으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불금이었고요. 사람들이 많은데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저는 직장 동료들과 찾아갔고요. 보니까 직장 단체 뿐만 아니라 연인들도 정말 많았어요.

 

강남에서는 많은 술집과 카페 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분위기 색다르게 조명 화려하고 맥주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이 좋을 것 같아요.

 

음, 소주파 커플들에게는 별로이겠지만요. 그래서 수제 맥주라든지 맥주를 즐겨 마시는 커플 및 술은 안 좋아 하지만, 반짝이는 조명 아래 대화를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은 골목길에 있어서 바로 발견하기가 어려운데요.

이날 같이 만났던 분들도 이 주변을 뱅글뱅글 돌다가 겨우 발견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딱 보기 쉬운 인쌩맥주 옆집에 있습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에 들어 가기 전 이렇게 핫한 곳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많은 연예인들이 사진찍고 촬영하고 했다고 해요.

보니까 정말 외국 느낌이 물씬 나긴 합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겉에는 이렇게 볼수 있고요.

수제맥주만 빨갛게 들어와 있는데요. 제가 먹어보니까 맥주 뿐만 아니라 안주도 괜찮았습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안으로 들어오면 이런 분위기를 볼 수 있어요.

클럽인듯 클럽 아닌 맥주집이고요.

음악이 비트가 있지만, 너무 시끄럽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이곳의 특징은 마시고 싶은 맥주를 본인이 마실 수 있는 만큼 컵에 따라 마시면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이곳에서 바로 수제 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습니다.

잔에 따라 다른데요. 

 

본인이 어느 정도 마셨는 줄 몰라 취하기 싶다고 해요.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하기 딱 좋았습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으로 여러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다들 근황 얘기하고 직장 생활 얘기하면서 서로 공감하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저는 제 직장생활에 대해서 생각을 해봤는데요. 다들 전에 다녔던 직장에서 배웠던 것으로 다른 곳을 가니 정말 물경력이었다고 하소연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지금 직장에서 연봉을 올려봤자 조금 밖에 안 올려주니 다른 곳에 가서 많이 받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에서 데이트 하기도 참 좋았지만 지인들과 만나 소소하게 얘기 나누는 것도 참 좋았습니다.

 

아기 엄마로 서울에 갈일이라곤 출퇴근 때문에 가지만, 이렇게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에 가니 더 좋았네요.

 

서울은 주거지로는 별로지만 이렇게 여러 사람을 만나고 대화하고 놀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모든 직장과 문화 생활이 서울로 집중돼 있어 주거비용이 터무니 없이 비싸지만 말이죠.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에서 데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분위기가 좋아 상대방이 예뻐보이고 잘생겨 보이고요. 다양하고 맛있는 맥주까지 곁들여 먹을 수 있으니 기분이 한결 좋아집니다.

 

기분이 좋아지면 서로에게 호감이 상승하고 좋은 곳에서 데이트 했다는 추억도 만들 수 있죠.

강남에는 분위기 좋고 색다른 카페나 술집 맥주집이 많은데요. 그중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강남을 가니 사람들 참 많고 신났네요. 젊은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사람 구경하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직장생활 얘기를 함께 나눌 수 있다는 사람들이 많은 것만으로도 좋았네요.

 

저는 요즘 직장생활에 회의감을 많이 느끼고 있는데요.

 

제 스스로 사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내 일이니까 좀 더 잘하고 더 잘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많이 들어요. 하지만, 섣불리 했다가 망하기도 정말 쉬우니까 함부로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제가 잘 할 수 있는 것을 토대로 사업을 시작할까 해요. 지금 다니곳은 편하긴 하지만 이게 훗날에 내 인생에서 도움이 될까 그런 생각이 많이 드는 요즘입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에서 즐거운 데이트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강남에서 어디서 만나지 데이트 어떡해 하지 고민될 때!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다양한 맥주가 있는 곳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