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직접 해봤습니다(꿀팁)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by 청두꺼비 2024. 2. 26.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안녕하세요~ 여러분!
청뚜꺼비입니다.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가
많더라고요!

원래는 5000명 이었다가
4000명,  3000명
급기야 2000명까지 됐습니다

이제는 2000명 초반대가 된지 일주일이 됐습니다.

제 블로그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나
많을 때나 애드센스 수익에 큰변화가 없습니다.

앗!! 솔직히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수익도 줄긴 했습니다.

수익이 주니까 불안하더라고요.
저는 애드센스 수익으로
천만원 정도의 학자금을 갚았고
앞으로도 천만원을 갚아 나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갑자기 어느날 부터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더니
2000명이 됐습니다.

카카오 화제가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4000~5000을 찍던 저인데 말이죠.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보니까 네이버가 변화할 때마다
저의 방문자수도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저는 네이버 유입수가 많은 블로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네이버가 변할 때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이제는 네이버 보다는
다음이나 구글로 유입자수를 늘려야 겠다는
큰 계획을 세웠는데요.

이게 마음대로 쓰는 것이
또 양식이 있더라고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마다
어떻게 하지 했는데
구글 유입자 수와
다음 유입자 수를 늘리기 위해
계획을 다시 세워야 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저의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수는 늘었어요.
이제 2000명이 넘었습니다.
아직 인플루언서가 아니지만
서로이웃수 늘리면 인플루언서에
도전해볼까 해요.

쭌이덕&쫑이 영상 보면서
인플루언서 준비한 것이라
좀 더 잘 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네이버 블로그냐
티스토리 블로그냐
모두가 어떤 것을 생각하든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게 무엇일까
고민들이 많을 텐데요.

우선 먼저 두 가지를 다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두 가지 다 운영중인데요
네이버 블로그와
티그토리 블로그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쓸 때에도
네이버 따로 티스토리 따로
적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네이버가 늘어서 좋긴 하지만
애드센스 수익이 티스토리가 더 좋아서
어느 것 하나 포기를 못 하겠습니다.

그냥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구글, 다음에 잘 뜰 수 있도록
계솓 연구하고 글을 써봐야 겠습니다!

그럼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였습니다.

궁금하시거나
질문 있으신 경우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이였습니다~

저는 어느 것 하나 포기하지 않고
더 꾸준히 잘할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힘들어 하시지 말고
다른 곳에서라도 유입이 늘수 있게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와
원고비로 먹고 살기도 한다고 해요

멋진 글은 독서로부터 쓸 수 있는데요!
글쓰는 책을 통해 글쓰기를
배우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책을 통해 글을 쓰는 것을
스스로 공부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그럼 우리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계속 줄어들때
더 힘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