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보령] 보령시 가볼만한곳 대천 해수욕장…①구석구석 둘러보기

by 청두꺼비 2020. 10. 29.
반응형

지난주 보령시 가볼만한곳으로 대천 해수욕장 일출 풍경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 주변 구석구석 둘러 본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요.

 

청두꺼비는 여행 시 잠자는 시간이 아까워, 해 떠 있는 시간에는 무조건 일어나 여행지 곳곳에 무엇이 있나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침부터 시작해 저녁까지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을 누비면서 평소에 지나쳤던 것들로만 꼽아 봤어요.

 

그럼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을 샅샅이 둘러볼까요~

 

보령시 가볼만한곳의 대천 해수욕장 끝에는 짚라인이 자리 잡고 있어요. 

 

반대 끝편에는 낚시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청두꺼비가 아침 일찍 6시에 나와 9시까지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 백사장을 끝에서부터 저 끝까지 걸었기에 알 수 있었습니다.

 

청두꺼비는 전화통화도 하고 사진 찍는다고 3시간이 소요되겠지만, 아마 걷기만 한다면 왕복으로 1시간 반에서 2시간이 소요되지 않을까 싶어요.

 

사람마다 걷는 속도가 다르니까요. 이에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 백사장 왕복은 평균적으로 2시간이 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파도가 밀려오는 순간을 포착하고 싶었는데 ㅠㅠ 물이 빠져서인지 잠잠했습니다.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의 바다입니다. 역시 바다는 마음이 트이는 것 같아요.

 

해가 뜨니 사람들도 나오더라고요. 

청두꺼비는 사람이 북적북적 있는 것보다는 적당히 사람 있는 것을 좋아해요. 사람이 너무 많으면 . . 발 디딜 틈이 없어 힘들더라고요.

 

지금은 사람이 너무 없는?! 고요한 보령시 가볼만한곳의 대천 해수욕장입니다.

 

보령시 가볼만한곳의 대천 해수욕장에는 '보령머드박물관'이 있었는데요. 이따 오후에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머드의 탄생과 개발된 바탕이 궁금하더라고요. 

 

아마 이곳 보령시 가볼만한곳 대천 해수욕장에만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피서즐기기에 바쁘고 맛집 탐방하느라 바빠서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에 보령머드박물관이 있다는 것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

 

보령머드박물관 앞에는 이렇게 깜찍한 인형도 있습니다.

저 인형이 가리키는 곳에 얼굴을 갖다대면 재미난 사진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에는 해마다 사람들이 찾아와 피서를 즐기는 곳으로 남 몰래 사진 찍는 사람이 있었나 봐요. 가끔 뉴스에 보도되었더라고요.

 

저렇게 사람이 다니는 보도에도 '몰래 찍지 마세요'라고 적혀져 있었습니다.

 

 

앞서 해 뜨는 사진에 있었던 금색이 뭔가 했더니 '머드가족'이었네요.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 입구에 있었습니다.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에 왔다는 인증사진을 남기기 위해 여기에서 사진 찍는 것이 나쁘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바다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곳이 경포대 인지, 해운대 인지 . . 구분을 잘 할 수 없으니까요. 명소의 특징이나 명소만이 가지고 있는 것이 나와야 "아!! 이곳이 대천 해수욕장이구나"라고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보령시 가볼만한곳의 대천 해수욕장 근방에는 숙소들이 줄지어서 있는데 바로 앞이 바닷가라 좋고 예쁘게 산책로도 조성되어 밤에 걷기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서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뭔가 인스타그램 감성 같지 않아요?

 

서해의 꽃게가 유명해서 꽃게도 있었고

낙지가 돌에 달아 붙어있는 형상인 거죠?

 

조개 중에서도 백합도 있네요.

소라도 있습니다.

2022년도에는 보령 해양 머드 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인가 봐요.

주황색은 불가사리, 하늘색은 낙지, 조그만 연두색의 캐릭터는 연상되는 바다 생물체가 없네요.ㅠ

 

연두색은 뭐죠??

 

알록달록한 등을 가진 거북이도 있습니다.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DAECHEON / 넌, 너무 사랑스러워 / 너와 나의 어느 멋진 날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찍고, 또 찍으면 멋진 추억이 쌓일 것 같아요. 게다가 대천 해수욕장이라는 특징도 될 것 같습니다.


 

보령시 가볼만한곳인 대천 해수욕장을 구석구석 둘러보았는데요. 아직 소개하지 못한 곳이 더 있습니다. 

나머지 곳도 계속 정리해서 보여드릴려고요.

 

매번 갔지만 무심코 지나쳤던 것들로 찾아오겠습니다.

 

보령시 가볼만한곳
대천 해수욕장

꼼꼼하게 보는 것은 처음이지?


 

2020/10/22 - [발 닿는 곳 어디든/국내여행] - [보령] 보령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일출에 볼 수 있는 풍경

2020/10/20 - [발 닿는 곳 어디든/식도락 기행] - [보령] 보령맛집 대천게국지…신선한게국지해물탕간장게장서 "해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