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나의 깨달음(일기)

[X-mas] 깨끗한 마음으로

by 청두꺼비 2019. 12. 26.
반응형

메리 크리스마스~~~ 

다들 크리스마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성남 모란에서 이번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되었는데요. 매콤한 알탕으로 시작했습니다.

2차로는 달콤한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먹으면서 게임을 했는데요. 

다이소에서 탁구랑 타워 밸런스 게임이라는 것을 사와서 했어요. 제가 못하는 것은 요리랑 공부 빼고인데 . . 운동 하나는 정말 잘한다고 자부했었거든요!

하지만 너무 자만을 했었나 봐요 . . 제가 다 져버렸습니다 . . . 흑 . . 말도 안되 . . 

이것도 내가 잘 할 수 있었는데 . . . 너무 조심스럽게하는 . . 친구가 오히려 저 보다 못하는 것이 없는것 같아요 . .허허

게임은 게임이고 그간 일년을 축복하자는 의미에서 케이크에 촛불을 켰습니다. 

케이크 맛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라서 그런가 달콤하고 맛 좋았습니다. 

 

그리고 하루종일 빨래도 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곧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새해가 다가오는 날!! 

저는 매달 이불 빨래를 하지만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또 했습니다.

이불 빨래는 집에서 세탁을 하고 건조는 따로 세탁방 가서 했습니다. 그래야 보송 보송하니 그 이불을 저녁에 덮고 잘 수 있으니까요!! 

제 이불이 잘도 건조되고 있습니다!! 

 

2019 크리스마스 깨끗한 마음으로 깨끗이 세탁된 이불을 덮을 것입니다.

 

깨끗한 마음으로 또 새해를 맞아야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