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서현] 초밥 맛집…스시노칸도 착한 가격!

by 청두꺼비 2021. 5. 1.
반응형

 

퇴근 후 저녁 식사로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 다녀왔어요.

 

스시노칸도는 예전 노원역에 한 번 가보고

서현점으로는 처음으로 가보네요.

 

그럼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에 가볼까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59번길 11 스시노칸도 서현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4-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주차가능

 

■전화번호

031-702-3346

 

■좌석

입식

 

 

 

스시노칸도는 한 접시당 무조건 1,790원으로 다 똑같아요.

그래서 접시 색깔이 다 달라도 금액은 똑같습니다.

 

다른 회전초밥집은 색깔별로 금액이 달라서

이거는 얼마 저거는 얼마 해서 부담스러울 수가 있지만

 

이곳은 균일해서 그렇게 부담이 가지 않는

가성비의 초밥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의 내부에요.

 

바 형식의 테이블로 운영되고 있네요.

 

 

좌석은 이렇고 앉으면

바로 생수와 장국을 제공해요.

 

 

물은 종이컵에 담아 마시면 됩니다.

 

 

스시노칸도는 예전 노원구에서도 그랬지만

와사비가 저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다른 회전 초밥집은 와사비를 제공하면서도

또 다른 곳에서는 와사비를

덜어먹을 수 있게 하는 곳도 있지만

 

이렇게 개별로 뜯을 수 있어 뭔가

더 위생적이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서 와사비

포장을 뜯고 간장을 부었네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는

물티슈와 휴지는 이렇게 구비되어 있고요.

 

 

요즘 다른 식당에서는 물티슈를 부탁해야 받을 수 있는데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는

말하지 않아도 자리에 있어 편했어요.

 

굳이 물티슈를 달라고 종업원한테 말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간장 종기도 이렇게 있는데

여기에는 락교나, 생강을 담으면 돼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는 이렇게 3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바로

생강

락교

초고추

 

이렇게 3가지요.

 

저는 초고추는 안 먹어서 

생강이랑 락교만 담았습니다.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의

기본 세팅을 다 했습니다.

 

이제 초밥을 먹기만 하면 되는데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 

매너 수칙이 있더라고요.

 

먼저 레일에 얼굴을 가까이

하지 말라고 하고요.

 

젓가락으로 스시를

가리키지 말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는 접시를 만지고

보내지 말라고 합니다.

 

이런거는 기본이니까 지켜야죠.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의 

초밥 메뉴에요.

 

레일에 없는 메뉴는 따로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서는

또, 초밥이외에도

회나 면, 음료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포장 메뉴는 따로 있고요.

 

 

서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에서는

빨간 접시는 따뜻하게 데워준다고 해요.

 

튀김이나 고기류는 따뜻하게 먹으면 됩니다.

 

 

뱅글뱅글 돌아가는 초밥 중

본인이 먹고 싶은 것을

골라 잡아 먹으면 됩니다.

 

 

저는 평소에 먹어 보지 못한

초밥을 선택해 

먹었네요.

 

 

살짝 구워진 참치도 먹었어요.

 

 

초새우 초밥도 먹었고요.

 

 

신기한 초밥들이 많죠?

 

이날 아주 배부르게 저녁을 먹었네요.

 

다 먹고 보니 어느새 그릇이 이렇게 쌓였네요.

 

 

이날 저녁에 무려 18 접시나

먹었네요. 푸짐한 저녁이었습니다.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 있고

테이블 이용은 3인 이상이면 가능해요.

 

퇴근 후 저녁 하기 힘들 때

종종 들려서 초밥을

먹어야겠습니다.

 

그럼 또 맛있는 곳에 식사하고 올게요.~


 

스시노칸도

서현점

한 줄 평

 

다양한 스시가 무려 1,790원

가성비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