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태안] 가볼만한곳 삼봉 해수욕장 확 트인 바다 풍경

by 청두꺼비 2021. 5. 13.
반응형

 

지난주 인적 드문 기지포 해수욕장을 들리고 나서 점심으로 게국지를 먹고 근처 삼봉 해수욕장에 갔어요.

 

삼봉 해수욕장은 태안 가볼만한곳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백사장의 모래가 매우 부드러우며 그 위에 펼쳐진 바다가 트여서 그렇다고 해요.

 

그럼 태안 가볼만한곳인 삼봉 해수욕장을 둘러 볼까요.~

 

 

태안 가볼만한곳

◆삼봉 해수욕장

 

■주소

-충남 태안군 안면읍 삼봉길 209-3

-충남 태안군 안면읍 창기리 1304-3

 

■전화번호

041-670-2691

 

■이용시간

언제나

 

■요금안내

무료

 

■주차 요금

무료

 

 

태안 가볼만한곳인 삼봉 해수욕장은 정말 모래가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바닷가로 가는 길에 모래가 부드러운 것이 한눈에 보이더라고요.

 

 

지금 보는 것이 태안 가볼만한곳인 삼봉 해수욕장의 모래에요.

 

정말 부드러워 보이죠??

 

 

이날은 날씨가 따뜻해서 사람들이 벌써 있더라고요.

 

특히 태안 가볼만한곳인 삼봉 해수욕장에 낚시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태안 가볼만한곳 삼봉 해수욕장을 정면으로 바라보면 확 트인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더라고요.

 

서해인데도 저 앞까지 걸리적거리는 것 없이 속이 시원했습니다.

 

 

이때 문득 하늘을 바라보니까 작은 비행기가 지나가더라고요.

 

사람이 타는 비행기는 아니고 누가 조종하는 비행기 같았네요.

 

이를 보니까 고무동력기가 생각이 났고 예전에 제가 만들어 날리던 날이 생각이 났네요.

 

시간 나면 만들어봐야지 만들어 봐야지 했는데 아직도 안 만들고 있어요.

 

하지만 이날, 태안 가볼만한곳 삼봉 해수욕장 하늘에서 이를 보니 꼭 만들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태안 가볼만한곳 삼봉 해수욕장 참 평화롭죠?

 

 

날도 좋고 모래도 부드러워 이렇게 그늘막이를 설치하고 쉬는 분들도 쉽게 볼 수 있었네요.

 

 

태안 가볼만한곳 삼봉 해수욕장 저 멀리 등대도 보였어요.

 

 

태안 가볼만한곳인 삼봉해수욕장 백사장에는 부드러운 모래 말고도 조개도 볼 수 있었네요. 

 

 

확 트인 바닷가에 다음에는 친구와도 꼭 와봐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태안 가볼만한곳인 삼봉 해변에서는 이렇게 숲이 우거진 소나무 숲도 볼 수 있었네요.

 

 

더운 여름 수영을 하고 와 이곳에서 쉬면 정말 시원할 것 같네요.

 

 

숲을 벗어나면 이렇게 벤치 사이에 조형물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표롱이'로 태안해안국립공원의 깃대종이라고 해요.

 

표롱이는 표범장지뱀의 동기이며 멸종 위기 야생생물 2급으로 지정됐다고 해요.

 

깃대종은 환경 보전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가 되는 종이라고 합니다.

 

이날 처음 보고 이렇게 정확하게 알게 되었네요.

 

또한, 삼봉 해안의 부드러운 모래와 확 트인 바닷가를 보고 그간 쌓인 스트레스도 확 풀렸네요.

 

뜨거운 여름이 되면 소나무가 우거진 숲에서 푹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이때 한 번 또 가봐야겠어요.~


태안 가볼만한곳

삼봉 해수욕장

한 줄 평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