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서현] 삽겹살 맛집 냉철한 삼겹에서 냉삼 솔직 후기

by 청두꺼비 2021. 5. 18.
반응형

 

비 오는 주말에 쉑쉑버거를 먹을까 말까 하다가 먼저 서현에 가서 저녁 메뉴를 고르기로 했어요. 

 

비가 오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이날은 외식하고 싶더라고요. 먼저 쉑쉑버거를 염두에 두고 서현역 주변을 둘러보다가 냉철한 삼겹을 보고 쉑쉑버거에서 삼겹살로 메뉴가 바뀌었네요.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은 내동 삼겹살이 주메뉴인데요. 늘 생삼겹만 먹었는데 저런 간판과 활짝 환기되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 가게 되었네요.

 

 

서현 삼겹살 맛집

◆냉철한 삼겹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0 203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2 203호

 

■영업시간

정확하게 잘 모름

 

■주차가능

 

■전화번호

031-781-5315

 

■좌석

신발 신는 입식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은  2층에 있고요.

 

출입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가 오는 일요일 초저녁으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서 창가를 선택해 앉았습니다.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의 메뉴이고요.

 

저희는 냉철한 삽겸(8,500원) 2인과 냉철한 우삼겹(9,000원) 1인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냉삼다운 가격이었습니다.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의 테이블은 비닐이 깔려 있고 불판은 호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테이블마다 종이컵과 물이 바로 세팅되어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이렇게 기본 반찬이 준비되구요.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서 곧 바로 주문한 고기가 제공돼요.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서는 불을 켜주지 않아서 저희가 켜야 되고요.

 

 

이렇게 맛있게 구우면 됩니다. 오랜만에 먹는 냉삼이라서 대학교 정문에서 먹었던 날이 생각이 났네요.

 

대학생 때는 무엇을 먹어도 다 맛있었네요.

 

 

점점 무르익으면 호일에 달라붙을 수도 있으니까 불을 줄여가며 고기를 먹으면 됩니다. 근데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는 따로 환풍구가 없어서 옷에 냄새가 금방 배고 매장 안에는 연기가 조금 자욱했네요.

 

 

그래도 냉철한 우삼겹은 맛있었네요.

 

우삼겹 특유의 고소함과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냉철한 삽겹도 삼겹살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요.

 

다행히 냉동에도 고기의 잡내나 그런 것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간혹 다른 냉동 고깃집에서는 고기 특유의 잡내가 났거든요.

 

하지만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서는 전혀 그런 잡내는 나지 않았네요.

 

 

고기를 먹다가 이렇게 된장국은 기본으로 제공되고요.

 

추가해서 더 먹고 싶으면 2,000원만 더 내면 돼요. 

 

저는 된장국이 고소하니 맛있었는데 같이 간 신랑은 해물 맛이 많이 나서 싫다고 했네요. 

 

이에 된장국은 제가 다 먹었습니다.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서는 기본 반찬을 다 먹으면 셀프로 떠먹으면 돼요. 저는 콘 샐러드를 좋아해서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냉삼은 구울 때, 고기 사이드쪽에 하얀 찌꺼기 같은 것들 흘러나오고 육질이 안 좋아 생삼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가격이 워낙에 비싸서 냉삼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대게 가격 차이가 2~3배 정도 차이가 나니까요.

 

근데 이날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에 먹은 냉삼에서는 하얀 찌꺼기 같은 것은 없었네요. 고소한 맛과 식감이 좋았습니다. 근데 어느 냉동 고기나 마찬가지 일테지만 얇아서 3인분을 둘이서 먹어도 배고파 후식으로 햄버거도 먹었네요.

 

1인분당 가격은 저렴하지만 포만감이 없어서 더 많이 주문해서 먹는 것 같아요. 

 

다 먹고 집까지 걸어가려고 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천천히 버스를 타고 걸어갔네요. 

 

이날 냉삼에 후식으로 햄버거까지 적당히 먹으니까 행복한 주말 저녁이 되었네요.

 

그럼 서현 삼겹살 맛집인 냉철한 삼겹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서현 삼겹살맛집

냉철한삼겹

한 줄 평

 

대학생 때 먹은 냉삼 떠올리게 하는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