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수내역 맛집 사카나 시원한 식사 솔직 후기

by 청두꺼비 2021. 7. 17.
반응형

주말 신랑과 쇼핑하고 집에 가서 저녁을 할까 말까 하다가 피곤해서 저녁을 먹고 가자고 했어요. 신랑은 장어덮밥 포장해 온 곳으로 가자고 하더라고요.

 

제가 퇴근 후 저녁을 준비하기 힘들 때 종종 장어덮밥을 포장해 가는데 이번에는 신랑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러 갔네요.

 

바로 그곳은 수내역 맛집 사카나인데요. 제가 포장한 것을 받으러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른 시각이라서 금방 가 앉아서 먹을 수 있었네요.

 

갈 때 마다 늘 사람들이 많은 수내역 맛집 사카나 그럼 자세히 보러 가볼까요.


◇수내역 맛집 사카나 가는 길

 

 

수내역 맛집 사카나는 수내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쭉 걸어 내려오다 보면 초림프라자가 보이는데 바로 그 건물 1층에 보입니다.


 

수내역 맛집

◆사카나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초림프라자 104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0-2 초림프라자 104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가능

■전화번호

031-714-0968

■좌석

신발 신는 입식


◇수내역 맛집 사카나 내부

 

 

수내역 맛집 사카나의 내부에요.

 

의자랑 테이블이 은근 작더라고요. 2인이 앉기에 솔직히 좁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내역 맛집 사카나 메뉴

 

 

수내역 맛집 사카나에서는 기본으로 ▲장국 ▲샐러드 ▲우동 ▲김말이가 나오고요.

 

 

저희는 ▲모듬회덮밥(1만2,000원) ▲새우튀김모밀3P(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이렇게 샐러드랑 장국이 나왔네요.


◇수내역 맛집 사카나_모듬회덮밥(1만2,000원)

 

 

배달이나 포장이 많아서인지 주문하고 조금 이따가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모듬회덮밥답게 다양한 회가 들어 있었습니다.

 

먼저 채소는 ▲양배추 썬 것 ▲무순 ▲깻잎 썬 것 ▲단무지 잘게잘게 썬 것이 있고요.

▲김가루 ▲날치알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모둠회는 ▲참치 ▲연어 ▲활어회로 구성됐고요. 연어랑 참치는 바로 알겠는데 나머지 회는 잘 모르겠네요.

 

 

초장을 두 숟갈 넣고 삭삭 비볐습니다.

 

야채가 많아서 숟가락, 젓가락을 이용해 비비니까 편하더라고요. 덕분에 구석구석 양념이 스며들었네요.

 

 

한 숟갈 푸니 다양한 회중에 연어회가 들어가 있었는데 정말 감칠맛이 나는 게 맛있었네요. 

 

날도 더운데 싱싱한 회와 송송 썰어진 야채와 곁들여 먹으니까 입맛이 돋았습니다.

 

쇼핑한다고 힘이 들었는데 한 숟갈 먹고 힘이 샘솟았네요.

 

한입 먹다 보니 신랑꺼를 다 먹을 것 같아 금방 숟가락을 놓았어요. 그만큼 중독성 있고 더위를 잊을 만큼 시원했습니다.

 


◇수내역 맛집 사카나_새우튀김모밀3P(8,000원)

 

 

신랑이 주문한 모둠회덮밥 한 숟갈을 먹고 나니 바로 제가 주문한 것이 나왔어요.

 

모밀면에 ▲양배추 썬 것 ▲무 간 것 ▲새우튀김 3P ▲김가루 ▲파 썬 것이 들어가 있었네요.

 

 

와사비를 풀어 간을 맞추고 모밀면 한 젓가락을 먹으니 더위를 삭 잊은 듯 시원하게 먹었네요. 중간중간에 신랑꺼 한 숟갈도 먹고 모밀면도 먹고 정말 배부른 저녁이었어요.

 

기본으로 ▲우동 ▲김말이도 나왔는데 제가 먹기 바빠서 이는 찍지를 못했네요. 우동은 국물이 시원했고 김말이는 안에 날치알이 들어 가 있었어요.

 

덕분에 정말 배부르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동안 ▲민물장어덮밥(1만4,000원)만 포장해 갔는데 다양하게 다른 것도 포장해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수내역 맛집 사카나 총평

 

 

-맛과 양 ★★★★★

 

수내역 근처에 초밥집이 많은데 왜 이곳에서만 줄을 서서 드시는지 알겠더라고요. 맛이 상큼하고 재료도 싱싱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정식이 아니더라도 기본으로 우동이랑 김말이가 나오니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  ★★★★

 

가격은 분당 초밥집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에요. 근데 가격이 비해 양도 많으니 가성비 초밥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친절함 ★★★

 

매장에 손님이 많아도 한 분 한 분 인사를 다 하고요. 장국을 다 먹어 더 달라고 하려는 찰나 바로 가져다주는 센스까지 있었습니다.

 

손님들이 무엇이 필요한지 관찰하고 잘 아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매장에서 다 먹고 나가는 순간까지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직원분들 손이 빨라 편했던 것 같아요.

 

-총평

 

저녁 준비하기 힘들 때 다양한 메뉴를 포장해서 가려고요. 음식이 빨리 나오기도 하고 맛있기도 해서 친구랑도 가봐야겠습니다.

 

그럼 더 다양한 메뉴 먹고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