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따라하면 좋은 것

탈모샴푸 추천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찐후기)

by 청두꺼비 2021. 11. 12.
반응형

 

 

기온이 떨어지면서 습도도 덩달아 떨어져 건조해지는 계절입니다.

청두꺼비는 피부가 건조해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거나 거칠거칠해지는데요.

특히나 머릿속이 간지러워지면서 모발이 얇아지고 두피각질도 생기고 있습니다.

어느 날 거울을 봤더니 정수리 한가운데가 휑하더라고요.

 

추워지는 날씨에 머리카락이 잘 빠지기도 하지만 이러다가 더 빠질까 걱정하던 끝에 탈모샴푸 추천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중 서울대 탈모샴푸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서울대 탈모샴푸는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에 적합한 것 같더라고요.

화학첨가물이 들어 가 있지 않으며 두피 건강에 맞는 산도로 약산성 샴푸에요.

 

 

화학 계면활성제가 없고 실리콘 파라벤, 합성향료 무첨가 등 두피를 자극하지 않는 성분만 있다고 해요.

그래서 서울대 탈모샴푸는 향기가 별로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제가 사용해 보니까 향이 은은하니 좋았습니다.

서울대 탈모샴푸를 알고 보니 허브 에센셜오일브렌딩으로 고급스러운 향이 나게끔 했더라고요.

 

 

이 제품을 보니 자연유래계면활성제로 미세거품 딥클렌징 효과가 있고, 두피에 자극을 주는 유해성분 및 인공향을 넣지 않았고, 파이토슈티컬(식물유래 기능 성분) 핵심 물질을 포함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성분들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탈모샴푸추천 이 제품은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사용 방법은 미지근한 물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십니다.

그리고 탈모샴푸추천 이 제품을 모발과 두피에 따라 알맞게 펌핑합니다. 

 

 

제가 머리카락이 잘 빠지는 두피로 다양한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 왔는데요.

다른 제품들의 샴푸액은 묽어 손가락 사이로 줄줄 새는 경우가 많았는데 탈모샴푸추천 이 제품은 갈색을 띠며 쫀쫀하더라고요.

 

그래서 모발과 두피에 착 달라붙는 느낌과 밀착력을 느낄 수 있었네요.

 

 

두피와 모발에 도포하기 전 먼저 거품력이 얼마나 되나 손을 비벼봤는데요.

손으로 비볐을 때는 샴푸액이 촘촘하고 무게감을 느꼈어요.

생각해보니까 제가 충분히 물을 안 적셔서 손에서는 거품이 덜 난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바로 머리카락을 비벼봤는데요.

풍성한 거품이 생기면서 두피 마사지하기 좋았습니다.

두피열을 식혀주는 쿨링 효과가 있어 감는 동안 개운하고 시원하게 해줘 상쾌했어요.

 

 

이 제품은 손에서 느낀 그대로 촘촘하고 밀착력이 있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앞서 제가 사용했던 제품들과 달리 두피에 영양이 흡수되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렇게 거품을 두피에 밀착해두고 3분 이상 기다린 후에 헹구는 것이 좋다고 해 이러고 세수와 몸을 씻었어요.

 

신기한 게 거품이 눈에 안 들어갔고, 저 상태로 계속 유지됐어요.

 

 

이 제품을 머리에 바른 후 헹궜는데 머리카락이 전보다는 덜 빠진 느낌이 들었어요.

그때는 한 움큼이었지만 현재는 몇 가닥 정도?

 

제가 이 제품을 거의 3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그때보다 훨씬 머리카락이 조금씩 빠진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앞서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도 이것을 통해 알게 된 것 같기도 하고요.

먼저 정수리와 가르마 중심으로 빠지던 머리카락이 전보다 많이 줄었어요.

 

맨 처음 사진이랑 비교하면 휑한 것이 덜해요.

 

 

머리 감은 후 드라이기로 건조해도 전보다는 덜 빠진 느낌이 강했습니다.

제가 머리가 길어서 그렇지 빠진 양이 이 정도라서 놀랐어요.

 

탈모샴품은 탈모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도 좋지만, 저처럼 머리카락이 많이 탈락하는 분들에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먼저 머리카락 빠지는 것을 완화해주고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도 생기게 하니까요.

 

 

아직도 샴푸가 남았는데 끝까지 다 사용해 보고 또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를 관찰해보겠습니다.

 

추워지는 날씨 머리카락이 나도 모르게 빠지는 것으로 고민이라면 샴푸로도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그럼 또 직접 사용해 보고 변화를 살펴보고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