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카렌 찐후기

by 청두꺼비 2022. 1. 22.
반응형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카렌 찐후기

 

 

신랑이랑 본격적인 결혼 준비하면서 서현 ak플라자에서 쇼핑했습니다. 신랑 예복부터 구두까지, 저도 신발에서부터 옷까지요.

 

주말을 어떻게 보냈나 싶을 정도로 쇼핑하며 바쁘게 보냈는데 배가 고프더라고요.

 

신랑이랑 저는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찾아 카렌이라는 곳을 갔습니다.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카렌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42 지하1층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 지하1층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일요일 10:30 ~ 20:00
금요일 ~ 토요일 10:30 ~ 20:30
백화점 휴무일에 휴무

■전화번호
010-3005-1754

■주차 가능 
식사시 2시간 무료

■좌석
입식

■메뉴
1인스페셜세트 19,000원
2인스페셜세트 37,900원
2인세트 29,900원
치킨스테이크정식 11,900원
부채살스테이크정식 13,900원
연어정식 12,900원
흰살생선정식 11,900원
왕새우관자정식 13,900원
소고기볶음정식 11,900원

 

 

서현 ak플라자 맛집 카렌의 메뉴는 다양하고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이날 2인 세트 A(30,900원)를 주문했습니다.

 

 

서현 ak플라자 맛집 카렌은 가운데 철판을 중심으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앉으면 바로 이렇게 밥과 국 밑반찬이 나옵니다.

 

서현 ak플라자 맛집 카렌에서는 숙주나물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즉석에서 바로 볶아줘 따뜻하고, 아삭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숙주나물을 한입 먹고 원래 철판 위에 볶아 먹는 것은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을 보니까 서현 맛집 카렌에서는 소금, 간장, 후추만으로 맛을 낸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아무 조미료를 넣지 않으니 그 재료만이 가지는 식감이 살아나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났습니다.

 

 

서현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카렌에서 즉석에서 철판요리 하는 것을 볼 수 있고, 본인이 주문한 것이 조리되는 과정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이 언제 나오나 지루함 없이 이렇게 보면 시간이 금방 흘러갑니다.

 

 

서현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카렌에서 저희가 주문한 2인 세트 A(30,900원) 중 소고기볶음정식이 나왔습니다.

 

 

소고기볶음은 양념이 간장으로 됐는데, 맛이 짭조름하니 간장불고기 맛이 났습니다. 

소고기볶음치고 육즙이 많았고, 불고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밥 한 숟갈 입에 넣고 소고기볶음 먹으니 정말 입 안에서 감칠맛이 돋았습니다.

 

소고기 특유의 냄새가 하나 없었고, 심지어 그 속에 있는 양파도 아삭거렸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철판두부랑 철판계란도 나왔습니다.

 

진짜 철판으로 조리해서 그런 것인지 정말 식감뿐만 아니라 음식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부의 고소함과 계란의 풍미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에서의 철판계란은 비린내가 하나 없었고 식감이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생선도 나왔습니다.

저는 이날 생선이 별로 당기지 않아서 안 먹었지만, 신랑이 비린내 하나 없고 쫄깃하니 맛있다고 했습니다.

 

 

등심스테이크정식이 나왔습니다.

등심이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등심만이 가지고 있는 식감과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실 냄새에 민감한 편인데,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에서 등심 스테이크는 전혀 그런 것이 없어서 아주 야무지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에서 등심 스테이크를 한 입씩 먹을 때마다 혹시 내가 다 먹는 것은 아닌지 천천히 먹었습니다.

 

신랑도 맛있었는지 남김없이 삭 먹었네요.

 

서현 ak플라자 맛집에서 잘 안 먹고 늘 밖에서 먹었는데 철판요리 전문점을 알고 나니 종종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친정어머니랑 쇼핑하기로 했는데 그때는 친정어머니를 모시고 와봐야겠습니다.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카렌

맛과 양 ★★★★★
세트 메뉴 구성이 알찼고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양이 적당하다고 생각했는데 푸짐했어요. 배불렀습니다.


가격 ★★★★★
이 정도 구성에 이 정도 맛이면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서현 ak플라자 지하 1층 푸드코트 있는 쪽이라서 어수선하고 정신이 없습니다. 빨리 먹고 자리를 비켜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저희가 간 시간대는 3시로 그렇게 부산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서비스 ★★★★★
반찬이 비면 더 드릴까요 하고 물어봅니다. 다만 숙주나물은 리필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주차  ★★★★★
건물 주차장에다가 주차하면 돼 편합니다.


총평
철판요리 전문점이 잘 없는데 서현 ak플라자 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카렌을 알게 되어서 자주 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