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사천] 기룡정 장어구이…"기력 충전"

by 청두꺼비 2020. 3. 24.
반응형

남해에서 독일마을과 바닷가를 구경한 후

아버지가 예전에 정말 맛나게 먹었던 장어구이

생각난다고 하시더라고요.

 

장어기력 충전에 좋다고 해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노을길 옆 '기룡정 장어구이'로 향했어요.

해풍의 미역과 양식업이 눈에 띄네요.

 

기룡정 장어구이 식당 내부에요.

우리가 첫 손님이라 아무도 안 계시네요.

 

장어구이를 많이 못 먹을 것 같아

벽보에 붙은 메뉴

장어돌솥밥(15,000원)을 주문했어요.

 

우리가 먹는 장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장어는 비타민A가 많아과 에 좋다고 해요.
또한 뮤신 성분위장 기능을 강화해 줍니다.
특히 남성분들에겐 스태미너를 증강해주고요.

 

장어구이가 빨리 식지 않게 철판에 담겨져 나와

끝까지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돌솥밥 안에 대추강남콩, 완두콩, 이 있어

고소했습니다. 특히 흑미의 쫀득함과 씹는 맛

이 쾌감을 더하더라고요.

 

장어탕은 비린 게 전혀 없고 맛이 은은했습니다. 

산초유? 계피? 같은 향신료 향도 났어요.

장어구이에 장어탕 제대로 기력 충전했네요.

 

기룡정 장어구이 한줄평

어떻게 먹어도 장어는 맛있다.

 

 

 

 

2020/03/21 - [발 닿는 곳 어디든/식도락 기행] - [남해] 독일마을로 가는 길에 멸치랑칼치 처묵

2020/03/19 - [발 닿는 곳 어디든/국내여행] - [남해] 한국에 '독일마을'이?

반응형

댓글